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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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닌텐도 소비자보호원 (소보원)에 신고하렵니다
icon 참돌이
icon 2020-04-24 08:04:12  |   icon 조회: 1197
첨부이미지
저는 물론이고 여러카페에서 판단한 명백한 하자라 생각할 정도로 불량 화소가 너무 많아 제품을 한국 닌텐도에 의뢰했습니다.
 
그런데 본사에서 '이상없음' 판정을 받았습니다.
 
불량화소에 대해 다른 제품과 비교를 했는데 극심하게 차이가 났어요. 다른 유저나 지인분들도 제품에 분명 하자가 있다, 문제가 있다 했고 저도 그렇게 생각한다고
한국 닌텐도에 말했는데

닌텐도 규정상 다른 회사처럼 갯수로 안보고 디스플레이를 15배 확대 후 불량 화소가 몇미리 간격으로 되어있는지 측정 하기 때문에 그 부분에는 이상이 없다 판정을 했어여.
 
그러면 그 규정이 어떤건지 말씀달라 하니 규정상 말씀 드릴 수 없다면서
만약 이번 판단이 불리하다고 생각하면 소보원에 접수를 하라고 하네요. 
 
일단 제품을 받기로 하고 전화를 끊었는데 너무 황당해요
세상에 소보원에 접수를 하라하는 서비스센터라니...믿기지가 않네요 
 
 
이게 정상인가요??

다른 스위치에는 거의 없는 불량인데 규정상 불량이 없다면서 ㅠㅠ 
소보원에 전화하려고요 
세상에 이런 회사는 처음 봅니다. 정말.  
2020-04-24 08: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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