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소비자 전화에도 묵묵부답 공영쇼핑
icon 공영이
icon 2020-03-23 15:31:29  |   icon 조회: 848
첨부파일 : -

이달 초 전화로 갈비탕을 주문 하였습니다.

주문자와 수신자가 달라 정확한 확인을 위해 수차례 전화연결과 1대1문의와 이메일로 내용을 요청하였지만 지금까지 아무런 답변도 전화도 없었습니다.

주문당시 모바일앱 오류로 인해  전화로 주문하였고 그러면서 걱정되어 확인하기위해 전화했던것이 지난 토요일부터 현재까지 아무런 소식이 없습니다.

주문번호로 확인을 해 보았으나 내용이 없다고 나옵니다. 결제는 카드로 이미 했구요. 물건은 배송이 되고있는지? 아니면 오류로 배송도 안되는건지 답이 없습니다. 소비자와 소통이 되지 않는 공영홈쇼핑에 대한 불만이 큽니다.

2020-03-23 15:3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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