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위메프에서 무대응, 키친아트도 무대응... 밥솥 반품하고 싶어요.
icon 키친아트
icon 2020-03-23 14:59:18  |   icon 조회: 59
첨부파일 : -

저는 2019년 8월 위메프에서 전기밥솥을 구매했습니다. 

9월까지 집에서 밥을 먹을 일이 없고 일정이 너무 많아 택배를 뜯지 않고 있다가 9월 중순 밥을 처음 했습니다.

그리고 밥을 주말마다 했는데,,, 

이상한 게 3시간 정도가 지나면 밥솥의 밥이 완전 말라서 먹지 못하는 상태가 됐습니다. 누룽지 수준이 아니어서 10월 초 문의를 남겨 반품신청을 했습니다. 

몇 차례 위메프 고객센터는 '추후 연락을 주겠다', '유선상 진행하겠다'하면서 미뤘습니다. 

그리고 며칠 후 다시 요청을 했더니 
기다리라며 시간이 조금 흘렀습니다. 그 다음날 오전이었나,,,? 반품을 해주겠다는 것처럼 말하하더니 또 일주일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갑자기 키친아트 A/S센터로 추정되는 전화가 와서 구매하고 3개월이 넘었다면서 반품도 교환도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밥솥가격이 3만원이 안되는데 A/S 가격이 2만원이었습니다. 그것도 모자라 위메프는 무대응했습니다. 반품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 밥솥은 어디로 간건지 알 수 없고, 반품도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2020-03-23 14:59: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