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장스산부인과의원 신생아실 불만 고발
icon 중랑맘1
icon 2019-10-23 13:33:15  |   icon 조회: 838
첨부파일 : -

중랑구 유명한 장스산부인과의원 신생아실에 대해 고충이 있습니다. 중랑구에서 그래도 믿고 갈 만한 병원으로 알려져 있는데 신생아실은 관리가 엉망입니다.

신생아실에서 아기 얼굴을 목욕 중에 생채기를 내고도 사과 한 마디 제대로 없습니다. 그것도 눈 밑에 손톱자국에 세 줄로 났는데 연고 발라 괜찮다고 하면서 미안한 표정 하나 없습니다.

불만을 너무 강하게 제기했다가는 아기한테 해코지할까 무서워 강하게 항의도 못했습니다.

게다가 신생아실에서 10명 넘는 아기들을 1~2명이서 담당 중이고 제가 갔을 때는 1명이 외근 이라 만삭 간호사 한 분이서 혼자 케어하고 계셨네요.

뒤늦게 불만을 얘기하다가 네이버 중랑맘 카페에 올리겠다고 했더니 대뜸 올릴테면 올리라고 하며 글 삭제 요청하면 된다고 더 뻔뻔하게 나옵니다.

또 아기 엉덩이에 발진이 없던 게 생겨왔습니다.

여기 신생아실은 다른 병원들처럼 통유리로 오픈해놓지도 않고 폐쇄적으로 운영됩니다.

글 올렸더니 명예훼손으로 글 삭제 해서 내린다고 하네요...

글 올리고 말고가 문제가 아니라 자기 가족이라고 생각하면 이렇게 할 수 있는지 너무 화가 납니다.


2019-10-23 13:33: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