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이가자헤어비스 진주이마트점 직원들의 불친절
icon qnfzho
icon 2016-06-23 20:58:45  |   icon 조회: 9899
첨부파일 : -

오늘 머리손질을 하러갔었는데 손님입장에서 너무 불쾌합니다.                                               안경쓴 남직원과 금발인 여직원의 태도가 손님입장에서 너무 기분이 나빴습니다.


직원분들이 손님의 머리카락이 엉키게 되면 빗질하기에 짜증이 날순 있겠지만 너무 짜증나는 티를 내고 머리를 감겨줄때에도 너무 하기싫은 티를 내고 두명이서 손님을 흉보는것 같아 정말 짜증났고 때리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내돈 주고 내가 머리를 하러오는데도 불구하고 오히려 직원분의 눈치를 봤습니다 이런 불친절한 서비스를 받으면서까지 머리손질을 맡겨야 되나 이생각 까지 들었습니다. 지금 이글을 쓰는 와중에도 너무 화가 나네요.


진짜 제발 되도록이면 가지마셨으면 좋겠네요 내내 불쾌했습니다.


직원교육 똑바로 시키세요.


그리고 꼭 이 미용실과 연락하여서 이러한 불쾌함을 전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016-06-23 20:58: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