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벤츠 차량 불
icon 여왕
icon 2016-06-03 19:36:02  |   icon 조회: 8262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요즈음 이슈가 되고 있는 차량에서 불난것을 메스컴을 통해 많이 알고 있습니다. 아이들 셋데리고 다니기 넘 힘들어 벤츠 차량을 구입했습니다. 출고 2주일도 안된차량에서 불이난것처럼 연기가 확 피어오르드라구요..아이들 학원 데려다주는데 말이죠..넘 겁이 났습니다..아이들이 많이 어린편입니다...연기나는 동시에 안전펠트 풀고 차량에서 뛰쳐나오라고  아이들에게 소리쳤죠..넘 무서웠습니다..아이들은 안전펠트푸는데도 시간이 걸립니다.  전벤츠회사에 컨펌을 해놓은 상태인데 전화도 받지않고 딜러도 묵묵부답입니다...서비스센타에 전화해 알아보니 중대한 결함이라고 하더군요....교환을 해달라고 하니 안된다고 합니다...서비스센타에서는 조립과정에서 문제가 생겼다고 하는데 처음부터 잘못된 차량을 저에게 인도 한겁니다..넘 속상합니다...고쳐쓰라고하는데..왜 소비자가 그 부담을 안아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또 아이들과 차량을 운전해서 가는데 문제가 생겨서 불이라도 나서 생명을 잃어야 이슈가 될까요? 사전에 이런 행위를 막았으면합니다...제발 도와주세요.....저뿐만아니라..이름모를 누군가가 불안해하면서 아이들을 태우고 있지않을까요?

2016-06-03 19:36: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