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구더기 포테이토를 판매하고 증거인멸을 한 버거*을 고발하고 싶습니다
icon yoon
icon 2016-05-25 10:02:08  |   icon 조회: 8049
첨부이미지

안녕하세요 정말 어이없는 처우를 당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2016년5월4일 연휴를 앞두고 퇴근 후 서울 목동역 앞에 있는 버거킹에서


크런치치킨버거 세트와 와퍼주니어(1400원인가 할인특가 하고 있었음) 테이크아웃을 했습니다.


포테이토중 유난히 시커먼 감자가 하나있어 먹지 않으려고 빼 놓는중 생각 없이 포테이토를 갈라보았더니


누가보아도 분명하게 구더기 같이 생긴 것이 들어있었습니다.


너무 당황하여 지점에 전화를 하였고 담당자가 사진을 찍어 보내달라기에 사진을 전송해 주었습니다.


사진을 전송한지 얼마 되지 않아 그 담당자가 찾아왔고 이물질을 본사에서 확인해 보아야하니 가져가겠다는 겁니다.


저는 이물질을 주며 확인을 하고 반드시 돌려 달라 분명히 말을 하였고, 그 직원 또한 본인을 믿고 이물질을 넘겨달라해서 주었습니다. 


연휴가 끝난지 한참이 지나도 버거킹 측에선 연락이 없었지만 그때까지만 해도 그 직원을 믿었기에 기다렸습니다.


5월 16일이 되어서야 품질담당자에게 연락이 왔고 전화로는 말씀을 드릴수없으니 만나자고 하는겁니다.


 제가 정말 화가난건 이때부터입니다.


이물질을 세*코에 의뢰하였는데 누가보아도 구더기 같이 보이는 이 이물질이 ‘벌레가 아니다’라는 답변이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벌레가 아닌 이유가 더 가관이었습니다. 그 이물질에 대한 성분검사를 한 것이 아닌


‘본 샘플에는 곤충의 특징인 두부, 흉부, 복부 등이 관찰이 되지 않음, 또한 더듬이 다리 등의 부속지 또한 관찰되지 않음’ 그러므로 곤충으로 볼 수 없다는 확인서였습니다.


여러분 구더기에 머리 다리 더듬이가 있습니까?


저는 버거킹도 세*코도 믿을 수가 없어 제 이물질을 돌려 달라 하였습니다.


헌데 이물질이 없다는 겁니다. 방문 전 까지만해도 가져오겠다는 이물질을 매장에서 관리하던중


분실하였다는 겁니다. 증거가 없어진겁니다.


이 후로 이들은 태도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다른 확인서를 가져온다던 직원들이 연락이 없기에 제가 직접 연락을 하였더니, 본사에서 전화가 와서는


엉망진창으로 확인해온 이물확인서 한 장을 믿고 제게 더 이상 연락을 할 필요가없으며 보상을 바라지 말라는 식의 블랙컨슈머 취급을 하는겁니다. 버거킹 상품권이나 먹고 떨어지라는 식이었습니다.


제가 앞으로 어떻게 버거킹 상품을 섭취할까요.. 본인들 회사 상품권 몇장 들고와서 해결하려는 이들에게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2016-05-25 10:02: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홍승우 2016-05-29 13:16:21
어떻게 된 일인지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hongswzz@naver.com으로 메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