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캐논 코리아 어의없는 as
icon 나카타
icon 2016-01-17 23:47:37  |   icon 조회: 16530
첨부파일 : -

2012년 캐논 카메라 구입

2013년 라이브뷰 이상(동영상, 연사촬영 안됨) 메인보드 교체

2014년 또 라이브뷰 이상 같은 징후로 또 as 접촉불량이라며 고침

2015년 또 라이브뷰 이상 같은 징후로 또 as 맡긴상태

이런 사실을 다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as기간만료로 유로로 내야 한다고 하며 앞으로도 같은 문제건 아니건 어쩔수 없다고 함.



같은 문제가 3회 이상 발생이 되고 매년 1000장정도 찍으면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며

앞으로 유로라면 매년 카메라 고장비로 10~20만원을 내야하는 샘이 됨.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016-01-17 23:47: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