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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싼타페DM, 열선쇼트로 인한 앞유리 파손, 고객센터 어이없는 응대
icon 독고진5194
icon 2015-12-30 16:54:34  |   icon 조회: 18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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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 하십니까? 운영자님 그리고 회원 여러분



여러분께 도움을 청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긴 글이지만 관심있게 끝까지 읽어봐 주셨으면 감사 하겠습니다.



이 글로 인해 저 같은 피해자가 발생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사건은 지난 12/8[화] 운행 중 앞유리 부분에서 타는 냄새와 함께 크랙이 발생 하였습니다.



다음 날 성남현대자동차 서비스를 방문 했습니다.







담당자에게 불편 사항을 말했습니다.



두가지를 문제 삼다군요.







1. 운행 중 돌에 맞아 크랙이 발생했다



-> 맞은 위치와 현상이 돌에 맞은 것 같지 않다 라고 말씀드리니







2. 썬팅 작업자가 작업시 열선을 건드렸다.



-> 일년 넘도록 문제가 없다 왜 이제와 문제가 되는 것이냐 물으니 모르겠다고 합니다.







결국 유리를 띄어 열선 쇼트가 확인되면 무상으로 교체해 주겠다고 합니다.



그 말씀만 하시면 되는 것을 제 기분은 나빠 질때로 나빠진 상태 였습니다.







유리를 띄어 보니 크랙이 확인 되었습니다.



무상으로 교체해 준다고 하나 그렇게 3~4시간 가량을 허비 했습니다.







담당자 본인도 민망했는지 절차상의 문제라고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말라고 하는데,



제 기분은 상할때로 상한 상태 였습니다.



그럴 수 있다 말씀드리고 유리를 교체한 후 썬팅 시공 후 비용을 청구 하라고 합니다.



준이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파손 전 썬팅 보증서 및 영수증



2. 파손 후 썬팅 보증서 및 영수증







담당께 파손 전 보증서는 있으나 영수증은 없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필요한 서류라고 하셔서 본사 담당자가 문제를 삼거나 전화가 오면 제가 직접 해명 하겠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12/12[토] 썬팅 시공 후 12/15[화]~16[수] 해서 성남현대자동차 서비스에 관련 서류를 전달해 드렸습니다.



파손 전 영수증은 간이 영수증을 만들어 갔습니다.







과련 보상이 많이 더뎌 지는구나 전화를 해봐야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을때



12/23[수] 성남 현대자동차 라고 하면서 전화가 왔습니다.







자기 소속과 이름을 명확하게 밝히지 않고, 보내준 간이 영수증이 문제가 되서 연락 했다고 하더군요...



증빙이 어렵다고 하면서 말이죠..







절차상 확인이 필요하다는 것은 공감하나 일년 넘게 영수증을 보관하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지 의문이 들더군요...



그리고 성남현대서비스에서 같은 성남 담당자가 관련 서류를 넘겨 받는 시간이 일주일 이나 걸리는 것이 더 문제가



아니냐 여쭤 봤습니다.







본인도 서류를 늦게 받았다고 이해하라 하십니다. 업무 처리가 늦어진 점에 대해 먼저 사과해야 하는 것 아니냐고 물으니



그제서야 미안하다고 사과 합니다.



안되는 건데 본인이 힘써 보겠다고 합니다.



제가 안되는거 억지로 해달라는 사람 취급을 합니다.



너무 불쾌해서 보상 관련 담당자 통화 요청하니 본인이 담당자라며 제 연락처를 전달해 줄 수도 연락을 줄 수도 없답니다.







하는 수 없이 고객 상담실로 전화 했습니다.



CS 담당 과장이라는 분이 전화를 주셨습니다.



내일까지 담당자 통해 연락을 주겠다고 하더니



24일이 넘어 가도록 전화가 없습니다.



그래서 현대 그룹 윤리경영실에 글을 남겼습니다.







12/28[월]요일 되어서도 연락이 없습니다.



다시 고객 상담실로 연락을 했습니다.







처음 저를 볼쾌하게 했던 김OO 담당자가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지난 주 수요일 저랑 통화했던 직원이 아닌 척 하더군요



목소리가 기억나고, 통화내용을 말씀드리니 그제서야 본인이 맞다고 합니다.







문제가 된다고 하더니 저랑 통화하고 다음날 심사를 올렸다고 합니다.



그러니 돈 입금 받고 문제 삼지 말라는 식...







현대에서 현금 영수증이 문제가 된다면 썬팅 시공비 받지 않겠으며,



해줄려고 한다면 인근 썬팅 전문점에 전화해서 최저 비용으로 입금해 주고,



저도 제가 손해본 시간적인 부분에 대해 보상해 달라고 화가나 얘기 했습니다.







그러니 그건 또 처리가 안된다고 합니다 알고도 본인들 입장만 얘기 하셔서 딴지 한번 걸어 봤습니다



본사 담당자 통화 요청하니 또 본인이 담당자라고 합니다 그래서 제 얘기 전달만 해 달라고 해도 무시 하는군요







상담실에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지난 주 수요일 통화했던 CS 최과장님이 전화 주셔서 하시는 말씀이 이렇습니다.







저는 전화가 하루 주말을 끼면 삼일이나 지체된 부분에 대해서 사과를 먼저할 줄 알았는데



현대 자동차는 본인(담당자)이 처리 한다고 그쪽에 얘기하고 안되는건 안된다.







왜 연락이 늦어졌는지 여쭤보니 본인이 누락 했답니다. 인정하냐고 하니 인정하는데 비용 그냥 처리 받으라는 식



불쾌하여 못 받겠고, 본인 입장들만 얘기하시니 나도 이런 불합리한 부분 문제 삼겠다 말씀 드리고 통화 종료 했습니다.







회원님들의 객관적인 판단 부탁 드리며,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시면 널리 전파 부탁 드립니다



쥐도 막다른 골목에 막히면 고양이를 문다고 했나요?



벌레도 밟히면 꿈들 거린다고 했나요?



돈이 문제가 아닙니다... 제 잘못도 아닌 상황... 미흡하고 심지어 더 불쾌하게 만드는 응대 태도



골목에 몰렸고, 밟혔으니 꿈틀 거리려고 합니다.



운영자님 회원님들의 관심과 응원이 필요합니다.



부디 저 같은 피해자가 발생되지 않도록 힘을 보태 주십시오....

2015-12-30 16:5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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