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과 인터넷 쇼핑몰로 유명한 리본타이에서 블라우스를 구입했는데요.
첫 세탁은 울샴푸로 세탁을 하였습니다.
그후 옷에 특별한 세탁방법에 대한 라벨링이 없었고, 홈페이지에도 주의사항이 적혀있지 않아 세탁망에 넣고 세탁을 하였는데 옷이 줄어든것입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세탁방법에 관한 내용을 쓸 의무는 없고,
소재를 적어놨기 때문에 소비자가 세탁방법을 찾아서 할일이라며
교환이나 환불을 해줄수 없다네요..
보세옷이라 라벨링도 없는 경우도 많다며.. 책임을 회피하구요.
말을 하다가 반말이 섞여 나왔는데 반말하지 말라며 엄포를 놓지않나..
세탁한건 소비자의 과실이라 책임을 물수 없다는데..
세탁방법에 대한 고지를 해놓지 않은 쇼핑몰의 책임은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