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진에어 업무개선 부탁드립니다.
icon 김영래
icon 2015-06-03 11:34:02  |   icon 조회: 14733
첨부이미지

저는 6월2일 지에어 19:50분 비행기로 클락으로 예약하고 17:50분경 인천공항에 도착하여 진에어 카운터에서 티케팅을 한후 환전하고 로밍하고 기타등등..하고 느긋하게 출국심사를 받으러 갔으나 출국심사시 여권이 너무 훼손되어 입국거절될 것이므로 출국해줄수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출국심사 사무실에가서 얘기를 하니 어느항공사냐..어떻게 이 여권을 보고도 발권해줄수 있느냐고 하시며 단기여권을 영사관에가서 빨리 신처아라고 하여 부랴부랴 영사관에 갔으나 단기여권 만드는 시간이 한시간 넘게 소요되므로 19:50분 비행기는 시간이 안되다고 하여 비행기 티켓 환불받고 다음날짜로 예약하였습니다.


같이간 일행 한명은 혼자 출국하게 되었고 저는 6월3일날 출국예정입니다.


제가 화가나는 부분은 최초 티켓발권시 저에게 약간의 정보만 주었더라면 단기여권을 만들수있는 시간이 충분하였으나 발권하는데에서는 발권만 하는곳이지  그러한 사항은 알수가 없다고 하시며 업무하는데 있어 신중하라고 지시한다고 하시네요..


여권 훼손상태가 사진있는 페이지가 위1cm정도만 붙어있고 나머지는 떨어진 상태여서 육안으로 보더라도 금바알수 있는 상태이며,


제가 이러한 상태로 출국이 안되는지 모르는게 제 잘못인거지요..


진에어 상담시 제 잘못도 있다고 하였으며 또한 진에어에서도 발권시 잘못도 있으며, 저는 클락 예약해놓은 모든사항과 같이간 일행또한 차질이 생기는 시간 금전적인 부분을 나혼자 피해를 봐야 하는거냐고 하니 2일비행기티켓 환불시 위약금을 안받은걸로 보상해준거다라고 하시네요.


위약수수료갸 10만원, 2일하고 3일하고 우연챦게 비행기 티켓금액 차액이 딱 10만원 더 나오네요.


저와같은 피해보는 일이 없었으면 해서 이 글을 적습니다.


 


 

2015-06-03 11:34: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