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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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가의 외장하드를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하였으나 판매처의 억지와 횡포로 피해를 보고있습니다
icon 김산
icon 2015-04-11 19:24:49  |   icon 조회: 18128

 


4월1일 인터넷 G마켓을 통해 (주)컴딜러의 외장하드(2T)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외장하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전화를 걸어 반품신청을 했습니다.


직원이 몹시 불친절하더군요


받은 구성품 그대로 모두 안전하게 포장을해 보냈습니다


하루 이틀이 가고 소식이 없었습니다


전화통화를 통해 독촉을 했습니다


짜증도 내고 화도내고 그러더군요


그러나 나는 내가 그토록 가지고 싶어하던 외장하드 정상제품만 받으면 상관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목요일날 고치거나 교환해달라고 외장하드와 각구성품을 보내고 다음주 목요일이 되어서야 받아볼수 있었습니다


포장을 뜯고 내용물을 보니 외장하드에 연결하는 아답터와 드라이버 그리고 나사가 없더군요


드라이버와 나사는 굳이 사용하는 데는 문제가 없으나 아답터는 꼭 있어야 외장하드가 작동합니다


그래서 전화를 걸자 그불친절한 직원이 받더군요 그래서 아답터가 오지 않았다고 하자


그직원이 아답터는 안보내지 않았냐며 귀찮아하면서 그런말을 하더군요


그래서 절대로 그렇치가 않고 아답터를 분명 반품할 때 보냈고 오늘 포장 열어보니 없다고 있는그대로 얘기 했습니다


그러자 받지 않았다고 소리를 지르고 막 윽박지르 더군요


윽박지르는 통에 무서워서 전화를 끊고 다시한번 찾아 봤습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없었습니다


이일을 어떻하지요


외장하드는 아답터 없이는 사용할수 없습니다


거금 106,620원을 휴대폰 소액결제를 했는데....


다 날린 셈입니다


전화를 걸어 다시한번 아답터를 보낼때 보냈고 내가 받았을때는 없었다고 항변하자 다짜고짜 고함을 지르고서는 전화를 끊어 버리더군요


어쩌면 좋죠 G마켓에 전화를 해봐도 판매처에 문의하라고만 합니다


저는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지라 경제활동을 하지 않아 돈어 없어서 돈 10만원이 엄청나게 큰돈인데 말입니다


저희 집은 기초수급대상이고 저는 장애인이라 한달에 장애수당으로 4만원이 나오는 것이 전부인데 따로 아답터를 살 돈이 없습니다


그것도 내 실수로 잊어버린것도 아니고....


명백하게 판매처에서 실수한것인데 그렇습니다


지금은 아답터 없이는 쓰지 못하는 외장하드만 덩그러니 있습니다


정말 억울합니다


제발 도와 주세요


 


판매처 컴딜러의 전화번호는 070-7729-8949 이고


판매처 주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113-12 한강로 2가 전자타운 B동 지하2층 26.27호입니다


판매처에는 전화로 사정을 얘기해도 듣지않고 그냥 끊어 버립니다


저를 도와 주십시오

2015-04-11 19:2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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