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상패앤트로피의 횡포
icon 피해자
icon 2015-03-21 21:59:24  |   icon 조회: 15828
첨부파일 : -

상패앤 트로피라는 인터넷 트로피 제작업체를 통해 상패 제작을 문의하였습니다.


원래 요청했던 것과 문구도 다르고, 로고삽입도 되어있지 않아 수정을 요청했으나


로고파일이 PDF라며 짜증을 냈습니다.


그래서 해당파일을 AI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수차례 이야기하였으나 직원은 전화로 짜증을 내며 기분나빠서 제작 못하겠다는 엄포를 놓았습니다.


시일이 급하고 지금 여기서 취소하면 다른데서 제작할 수 없다고 누차 말했으나 통화한 직원은 막무가내로 제작을 거절하였습니다.


소비자가 이미 대금을 지불하고 대금지불과 동시에 구매계약이 체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당한 사유없이 일방적으로 계약파기를 요구할수 있는지요?


또한 이로인한 손해에 대해 법적 소송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고견부탁드립니다.


소비자를 우롱하고 정당한 사유없이 일방적으로 제작을 거부하는 이러한 업체는 없어야 할 것이며, 저와 같은 피해자도 더이상은 없어야 합니다.


상패앤트로피와 같은 업체를 통해 2차, 3차 피해가 없도록 의견 부탁드립니다.

2015-03-21 21:59: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