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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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방판매업체 ks엔터네인먼트 이인구 대표가 전화로 쌍욕을하네요 진짜 살다살다 이런경우는 처음입니다.
icon 요나
icon 2015-02-10 16:13:26  |   icon 조회: 14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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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너무 어이가없어서 고발하수있는곳을 찾다가 글을남깁니다. 지난주 금요일 위베프 에서 엄마사드릴 가방을 샀습니다


ks엔터네인먼트에서 팔고있는 그레타 가방이었었습니다. 판매처 여직원분하고 통화를 하고 하루뒤인 토요일에는 가방을 받을수있게끔해준대서 운송장번호를 기다리고있었지만 위메프에 확인해본결과 운송장번호가 나와있지않았고 토요일오전 다시 판매처여직원하고 통화했더니 운송장번호가 누락됬다고하여 다행히 토요일날받아볼수있었습니다 .


엄마선물이다보니 제품 검수를 꼼꼼하게해서 발송을 요청했지만 가방상태는 너무 안좋았어요 지갑과 가방모두 가죽이 찢어져있었고 바로교환신청을하려 전화를했지만 주말이라 통화연결이 되지않아 위메프쪽으로 글을남겼습니다.


주말내내기다렸지만 답변은 없었고 월요일오전 여직원분과 전화연결이 계속되자않아 운송장종이에 찍힌 번호로 전화했더니 발주업체라며 맞교환해주겠다고해서 오늘 화요일인 오늘 맞교환할예정이었습니다.꼭토요일에 선물로 드리고싶어서 엄청 기다렸는데 너무 짜증이나있었던게 사실이었습니다.


근데 위메프에 글을남긴지 몇일이지난 어제밤에 대표라는 사람이 답글을 남겼더군요     (고객님!저랑통화하시죠..010 xxxx xxxx대표입니다 원하는대로 해줬는데 그냥 반품하시면되는데)이렇게요


전 뭘원하는대로 해줬냐고 다시답변을 달았고 오늘 낮 남겨져있는번호로 문자를 보냈습니다.통화하고싶어하는쪽은 판매자이니 직접전화를 하라고요


전화가왔습니다.첫마디가 야이씨발년아 이더군요 고작몇만원짜리 가방사면서 무슨말이 많냐 그냥 반품하면되지 이러더군요 전 너무 어이가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랬죠 지금 무슨소리를 하는거냐고 댁의 직원과 통화해서 맞교환하려고 오늘 택배를 기다리고있다 뭘좀알고얘기를해라 어따대고 욕을하냐고 소리를질렀습니다.


그쪽에서 욕을하기시작한시점부터 녹음을했습니다.그러더니 그지같은년이라면서 앞에있었으면 눈깔을 확뽑아버리고싶다는겁니다 그러고선 끊더군요


이게 말이나됩니까???내가 무슨잘못을했나요??교환신청을한게 잘못된건가요???


이런또라이같은 인간이 있을수가있습니까??판매처 여직원과 발주업체 위메프에 모두 전화를 했고 항의를했습니다,여직원은 대표가 이해가가질않는다며 무슨기분나쁜일이 있었는지..하더군요 더 화가났습니다.얼마나 비싼가방을 팔고 버는지 모르겠지만 아무리 천원짜리 가방을 사는 고객한테도 이렇게는 못하는거 아닌가요?그뒤로 대표라는 사람은 회사전화도 받질않는다는군요 받을수가없겠죠 저지른일이있는데...


알아보니 ks엔테네인먼트는 기획사와는 관계가없고 대표 이인구라는 이작자는 여러가지사업을 하는모양이더군요 몀품인 프리마클라쎄 협작하여 사업도하고 인터넷에 얼굴도 나오더군요 정말 분해서 죽겠습니다 기자분들 이글을 읽는 여러분들 이얘기 기사화해서 이사람 정말 사회적으로 질타받고 다시는 이런판매 못하게 해주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2015-02-10 16:1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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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2015-02-10 16:14:38
이인구대표가아닌 이인우 대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