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해외에 체류 중에 G마켓에서 한국에 있는 저에게 와이페이모어의 캐나다행 비행기를 구입 후 저와 여행을 하기로 하였는데 남편이 해외에 있어서 와이페이모어에 연락이 어렵고 당사자가 제 와이프이니 관련사항을 메일과 함께 전달사항을 꼭 전달해달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처음 구입시 남편에게 메일이 한 전달된 후로는 어떠한 조치 및 전달도 없었습니다. 계속 시간이 지나도 연락이없어 제가 와이페이 모어 대표전화 1577-1245로 연락시도해도 받지않고 3일째 통화가 안되어 제가 G마켓을 통하여 긴급요청으로 전화연결이 안되고 E티켓 및 어떠한 사항도 전달받지 못했으니 저에게 연락을 취하고 제 E-mail 주소를 알려주면서 제가 입국 당사자이니 저와 연락이 되어야 한다고 고지하였지만 G마켓과 와이페이모어가 서로 연락이 취해지지않아 결국 저는 티켓 없이 인천공항에서 여권으로 출국하려던 중 미국경유되는 비행기로 전자여권이 아니기때문에 미국입국이 안되어 출국이 어렵다고하여 출국을 못하였습니다. 너무 당황스러워 G마켓에 연락을 취하니 그제서야 처름 와이페이모어에서 연락이와서는 남편에게 티켓을 보냈으니 자기들은 책임이없고, 비자없어 입국못한건데 이런사항은 누구나 알 수 있는 사항이라는 듯한 비난과 함께 왜 남편과 연락이 안되냐고하여 저는 해외에 있고, 그래서 와이페이모어에 꼭 당사자랑 연락하여 전달해주라고 했지만 전화도 안받도 G 마켓에도 전달했지만 연락이 안되었다. 경유사항에 대한 자세한 인지 및 전달도 없이 저만 이렇게 출국도 못하고 항공권 손실 및 여러 비용들이 있어서 힘들다고 하였지만, 자신들은 어떠한 조치도 취할 수 없다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여행사가 여권확인과 소비자에게 정보를 고지하고 E티켓을 보내주어야하는 당연한 권리를 저버린 와이페이모어의 장수진 주임을 고발하며, G마켓에서는 자신들의 잘못을 일부 인정한다고는하나 저는 이로인한 호텔및 여행일정등의 비용과 정신적 스트레스까지 너무 심한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