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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탄 LG A/S 평택센터장 김대호 "내규 문서가 없다고 한 것은 ... 끝까지 오리발"
icon 그랑부르
icon 2014-08-06 00:10:36  |   icon 조회: 13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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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A/S 불만으로 3번째 글을 올립니다


밤 늦게 평택 센터장 김대호는 저희 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서비스핸드북 11페이지 재고장 발생 시 비용 부과 기준을 보여주기 위해서요...


기사를 보내려 했으나 사안이 사안인 만큼 직접 방문했다고 합니다 고맙다고 해야 하나요?


와서는 서비스핸드북을 보여주며...  사진으로 찍어도 되냐고 질문하자 내부 문서라 그렇게 할 수 없답니다..  그렇다면 보여주는건 내부 문서인데 보여줄 수 있는 것이냐 물으니 보여줄 수 있답니다... 보여주는건 괜찮고 문서나 사진으로 찍는것은 안되고...이건 무슨 황당한 일인지... 참 가늠하기쉽죠...


그래서 물었습니다... 서비스핸드북은 고객을 위한 자료 아니냐구요... 맞답니다.. 하지만 문서화 해서 줄 수 없고 사진 찍는 것도 안된다고 합니다...   뭐가 맞는 말인지... 답답하네요


그래서 또 물었습니다... 이렇듯 서비스핸드북이 있는데도 센터점을 방문해서 보여달라고 할때는 문서로 된것이 없다고 했는데... 이렇듯 보여주는 것은 어떤 경우 이냐구요..


대답은 저처럼 2번 수리를 받고 3번째 수리를 받을 경우 무상수리해 주는 내용이 없어서 문서가 없다고 했답니다... 참 말 쉽죠... 그래서 녹음했던 대화 내용을 들려 주었습니다 그랬더니 끝까지 무상수리 해준다는 내용이 없다고만 이야기 합니다 "00귀에 경읽기" 입니다


답답해서 입장 바꿔 놓고 이야기 해보자 했습니다... 할 말이 없답니다


LG는 이렇듯 서비스를 해줍니다...  참 쉽죠...  아 ~~~  답답하기만 하네요...


수리 내역서를 보여달라고 하니 내부 자료라 보여줄 수 없고,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는 내용을 보여달라고 하니 문서로 된 자료가 없으니 보여줄 수 없고 궁금한게 있으면 콜센터로 문의 하라고 하고, 콜센터로 전화해서 민원팀장과 전화하니 그제서야 서비스핸드북 내용을 보여주라고 하겠다고 하고, 센터장이 와서 보여주며 하는 말은 오리발 내밀고, 수리할 내용을 상담 받고 싶었지만 견적서 조차도 엉뚱한 내용으로 받고, 콜센터 전화해서 상담 받아 보니 수리내역서 조차 확인하지 않고 엉뚱한 내용으로 상담해 주고, 이게 LG...맞나요?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   저는 어떻게 하는게 현명한 건가요?


이쯤에서 포기하고 새로 제품하나 구입하는게 맞는 건가요?


센터장 김대호는 말합니다...  자기들은 협력업체일 뿐이라구요... 힘이 없다구요...


참 변명도 잘하시지...   방문해서 규정된 내용을 보여달라고 하니 무시로 일관하며 콜센터에 전화하라고 이야기 할때는 언제고...  서비스핸드북 보여주라고 해서 보여 주었으니 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라고 했습니다... 좋은밤 보내라고 하시며 문을 나서는데... 참 기가 찹니다


여기까지 3탄 이었습니다.

2014-08-06 00: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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