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소비자 우롱하는 마켓비
icon 소비자 우롱하는 마켓
icon 2014-06-28 10:26:05  |   icon 조회: 13107
첨부파일 : -

마켓비라는 인터넷 업체에서 책상을 구입하였는데 다리가 부러져서 교환을 요청하였으나 교환 및 환불 불가라고 합니다.

사유는 배송완료 당일 접수를 안하였다고 불가라고 하는데 늦은 퇴근으로 배송다음날 확인하여 연락을 하였는데 소비자법에 배송당일 접수를 안하면 환불 및 교환 불가라는 법이 있다고 자신들은 법을 지킨거라고 교환 및 환불을 못해준다고 합니다.


정말로 법에 이런 내용이 있는지요? 그리고 배송당일 부재로 인하여 미확인 되더라도 소비자들이 피해를 입어야 하는건가요? 제가 알기로는 배송후 7일이내에 접수되는 것은 교환 및 환불이 된다고 알고 있는데 아닌가요?


마켓비 업체 너무하네요! 지금까지 배송당일 접수를 안했다고 교환 및 환불을 불가하는 업체는 마켓비가 처음입니다.

2014-06-28 10:2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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