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새 핸드폰 교체시 메모, 사진이 누출되는 것, 유의하세요!!!
icon 티파니50
icon 2014-03-08 21:06:55  |   icon 조회: 15263
첨부파일 : -

매장과 KT 114, (주)케이티스(판매점의 직속 대리점) 등 여기저기 조사해보니 기존 핸드폰의 사진, 주소록과 더불어 메모도 옮겨진다고 합니다.  모비고(mobigo) 싸이트의 프로그램을 통하는 것인데 메모를 통째로 옮기는 메모G 어플이 자동생성되어지며, 이는 불과 작년 10월경에 업데이트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이런 사실을 모비고 싸이트에서는 고객들에게 충분히 고지시킬 것을 당부하고 있는데도 핸드폰 판매점과 직속 대리점 등에서 잘 모르고 있고 혹은 몰랐다고 부인하거나 알았더라도 고객들에게 충분히 고지하지 않았던 점은 매우 큰 문제입니다. 


결국 제 핸드폰에 타인의 사진과 메모가 두 번이나 전송되어진 사례로 보건대, 프로그램 실행상의 오류나 작업 부주의가 발생할 가능성은 부인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각 측에서 책임을 서로에게 계속 미루면서 정확한 해명을 주지 않고 있어 답답합니다.  앞으로 핸드폰 교체하실 분들은 이 점에 유의하시기 바라고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시기를 바랍니다!!!

2014-03-08 21:06: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