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점장이 고객 질권자에게 물고늘어진다니
엄마가 잘몰라서 딸이 내용설명좀하달라는데 법정대리인이 아니지 않냐고?
당신 부모가 돈꿔주고 질권설정했어도 이딴 소리 할건지가게다가 감사실은 귀찮다는듯이 받고
현대증권 정말 개판이네 사과하라 한순덕씨 질권보호해라
유상감자 형질변경이 질권자 탓이냐아어디서책임회피냐
법적절차 밟겠지만 지점장 용서가 않된다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지점장이 고객 질권자에게 물고늘어진다니
엄마가 잘몰라서 딸이 내용설명좀하달라는데 법정대리인이 아니지 않냐고?
당신 부모가 돈꿔주고 질권설정했어도 이딴 소리 할건지가게다가 감사실은 귀찮다는듯이 받고
현대증권 정말 개판이네 사과하라 한순덕씨 질권보호해라
유상감자 형질변경이 질권자 탓이냐아어디서책임회피냐
법적절차 밟겠지만 지점장 용서가 않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