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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즈위드 쇼핑몰 .. 상세보기는 법적으로 고객 의무화 ??? 무슨말인지
icon rlaqhgus
icon 2014-01-13 20:18:32  |   icon 조회: 10985
첨부이미지

2013년 12월31일에 위드위즈라는 온라인쇼핑몰에서 모바일로 신발을 구매하였습니다.

인터넷 매체로 알아보고 구매한지라 대부분이 해외배송이였기에 사이즈가 정확하지않아 반품을 염두하고 국내배송을 하는 쇼핑몰을 찾아 구매한것입니다.

구매전 국내배송이란 표기를 확인한 후 주문하였고 주문내역에도 국내배송과 해외배송으로 구분되어있는 쇼핑몰인데 국내배송이였습니다.

배송이 늦어져 질문을 남겼는데도 국내배송중이라 답변주었습니다.

사이즈가 맞지않아 반품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해외배송이기에

반품비 2만원과 추후 물건보낼때도 선불고 고객부담이라 하였습니다.

국내배송을 확인하고 주문했는데 왜그러냐고 반박하자 상세보기에는 해외배송이라 다써있다고하는데 사진첨부를 하듯이 상세보기에는 페이지가 반절 잘려있고

확인할 방법도 없을뿐더러 명확하게 구분이안되있습니다.

그리고 상담원 말로는 그 업체 자체가 해외배송을 하는 업체이기에 말안해도 알아보고 사야할거아니냐식이였고 팀장급 직원에게 내용전달후 이야기하겟다고 하자

팀장이 전화를 주었습니다. 팀장역시 같은말 반복이고 상세보기는 고객이 의무적으로 봐야한다고 법적으로도 그렇게 되어있다고 하더군요..

홈페이지상으로 가격위에 배송구분에 국내배송이라고 되어있는건 명백하게 쇼핑몰측 잘못인데 사과하나 없이 반품할거냐말거냐 이런식에 대처에 당황스럽웠습니다.

어짜피 신지도못할신발 반품을 하겠지만 이런식에 피해는 더이상없었으면 합니다

사진도 같이 첨부하니 확인후 조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바라는 조치는 국내배송으로 표기되어있었고 반품도 국내배송반품비를 내고

반품하고싶습니다.

압축한파일과 구매란에 국내배송표기와 마이페이지 배송란표기사진첨부합니다.

압축파일에는 제가 질문글과 상세페이지부분첨부입니다

2014-01-13 20:1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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