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SF Express 중국택배회사를 고발하고 싶습니다.
icon 리오넬쉐바
icon 2013-12-27 15:12:21  |   icon 조회: 10682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넘 답답해서 찾아보다가 여기다 글을 쓰게되네요.

시가 52만원짜리 점퍼를 한국면세점에서 442$에 사서 중국에서

SF Express란 운송회사를 통해 보냈는데요? 국제택배다보니 그회사에서 세관문제때문에

박스를 개봉을 한모양입니다.그런데 개봉한것이 문제가 아니라 부주의로

칼로 점퍼를 다 훼손해버렸네요?그래서 전화가 왔는데 받아보고 보상받고싶으면

자기네 회사 보상처리담당하는 곳으로 전화달라고해서 기분나빠서 일단 보내지말고 빨리

처리해달라고 한상태입니다.지금 1주일째 그상태구요.중국본사에서는 442$짜리든

1000$짜리든 회사규정상 최대100$까지만 보상해주겠다고 하네요.한국지사랑 통화를해도

자기들은 방법이 없다.100$라도 받고싶으면 받아라 이런식인데..

제 상식에서는 이해가 안가고 억울해서 이렇게 글을 올리네요..자기들이 일거리 많아서 부주의로

칼로 막하다가 훼손한건데 똑같은 옷을 사서 보내주던가,그걸 살수있는 금액을 보상해주는게

맞지않나 하는게 제 생각입니다.그 회사에서는 고발할테면 고발해라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어떡해야 하나요??기분이 나빠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진행하고 싶습니다.

2013-12-27 15:12: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