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넘 답답해서 찾아보다가 여기다 글을 쓰게되네요.
시가 52만원짜리 점퍼를 한국면세점에서 442$에 사서 중국에서
SF Express란 운송회사를 통해 보냈는데요? 국제택배다보니 그회사에서 세관문제때문에
박스를 개봉을 한모양입니다.그런데 개봉한것이 문제가 아니라 부주의로
칼로 점퍼를 다 훼손해버렸네요?그래서 전화가 왔는데 받아보고 보상받고싶으면
자기네 회사 보상처리담당하는 곳으로 전화달라고해서 기분나빠서 일단 보내지말고 빨리
처리해달라고 한상태입니다.지금 1주일째 그상태구요.중국본사에서는 442$짜리든
1000$짜리든 회사규정상 최대100$까지만 보상해주겠다고 하네요.한국지사랑 통화를해도
자기들은 방법이 없다.100$라도 받고싶으면 받아라 이런식인데..
제 상식에서는 이해가 안가고 억울해서 이렇게 글을 올리네요..자기들이 일거리 많아서 부주의로
칼로 막하다가 훼손한건데 똑같은 옷을 사서 보내주던가,그걸 살수있는 금액을 보상해주는게
맞지않나 하는게 제 생각입니다.그 회사에서는 고발할테면 고발해라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어떡해야 하나요??기분이 나빠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진행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