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고객뒷통수 제대로 치는 신세계!!! 너무 불쾌합니다.
icon 이성아
icon 2013-12-27 14:50:12  |   icon 조회: 10361
첨부이미지

신세계인천점

민원제기 한번으로 제품 환불처리 받은 고객은 그 이후 두번 다시 홈페이지를 통해

불만제기 할 수 없도록 고의적으로 고객불만접수 사이트 접속할수 없도록 차단시키는 겁니까??


이번일은 제가 24일 인천점에서 주차관련으로 사고가 날뻔한 일이 생겨 신세계홈페이지를

통해 민원제기하려다 우연찮게 알게 된 것입니다.




2013년 11월 신세계인천점에서 구입한 전자제품에 하자가 발생해 신세계홈페이지를 통해

민원제기를 하였고 환불처리를 받았습니다.

제품가격은 20만원정도였으며 그전에도 그 이후에도 신세계에 민원제기 한 적은 없습니다.


그런데,,,

며칠전 인천점에서 너무 화가 나는 일이 생겼고 늦은 시각이라 담당자를 찾을 수가 없어

홈페이지 고객의견 작성란에 기재하려고 사이트  접속하였는데

계속하여 " 잘못된 요청이므로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만 나왔습니다.

전 잠시동안 사이트 오류인줄 알았으나 이건 제 아이디로는 두번 다시 민원제기할 수 없도록

신세계에서 고의적으로 차단하지 않는 이상 일어날 수 없는 일이라 생각되었고

너무 불쾌하였습니다.

제 지인이 와서 본인 아이디로 접속하니 바로 고객불만제안 사이트로 연결이 되더군요

지금까지도 제 아이디로는 다른 컴퓨터에서도 고객불만 접수 사이트는 연결될 수 없다는 오류메세지만 나오고

더 어이없는건 바로 옆 "아이디어 제안" 사이트는 제 아이디로도 바로 연결이 되어 작성할수 있더군요


이게 대체 멀 의미하는겁니까??


고의적으로 본인도 모르는사이 제 아이디로는 불만을 올릴수 없도록 신세계에서 차단시켰다고 생각할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정말 불쾌합니다. 신세계인천점

분명 구입한 전자제품에 하자가 있어 담당자 통화후 환불처리 받은 껀 외에는 단 한번도 민원제기한 적 없습니다.

흔히들 말하는 꼬투리 잡아 어이없는일로 걸핏하면 민원제기하는 블랙리스트가 아니란 말입니다.


딱 한번!!!

제품하자로 정당한 권리를 요구하고 찾았을뿐인데

이렇게 본인도 모르는 사이 신세계는 내정보를 마음대로 다루어 접속할수 없게 차단까지 시켰음에도 불구

절대 고의적 차단은 아니라면서 오늘까지 며칠동안을 이껀으로 통화를 수차례 하는데도

지금도 제 아이디로는 고객불만접수 사이트는 접속할 수 없도록 차단시키고 있습니다..

정말 불쾌합니다.

대체 어떤 이유로 내정보를 마음대로 차단까지 시키는지 담당자사과와 해명 요구합니다.


그리고...

신세계!  "고객이 주신 의견반영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돌려드리겠습니다"

라는 문구는 왜 쓰신겁니까??

이렇게 민원으로 제품 환불받은 고객 두번다시 불만사이트는 접속할수 없도록 본인도 모르는사이 차단까지 시키면서 불만의 소리는 제대로 듣고 해결해주시는 겁니까??

고객뒷통수 제대로 치는 신세계 너무 불쾌합니다


제아이디로 로그인했을때 불만접수사이트는 연결안되도록 차단되어있고 오히려 아이디어제안 사이트는 바로 연결되는 화면 캡춰하여 올립니다


 

2013-12-27 14:50: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