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사용자중에서 제품에 이상이 있다던지
업그레이드 하면서 불만이 있는사람이 많네요.
제품을 사용하면서 소비자가 피해를 본다면 보상을 요구 해야지요.
저도 올해 3월 보상판매 받으면서 현재까지 A/S 3번 보냈고
고객센터로 문의 4번
그때마다 답변은 ????
1.A/S 센터 알려주는것
2.택배로 A/S 보내라는것
문의해도 똑같은 답변
다음엔 잘하겠습니다.
소비자는 사용중에 갑갑해서 전화 해도 전화도 안되고
고객센터에서는 답변하는 사람마다 틀리고
안되면 해보고 A/S 보내라고 끝...
뭐 제품이 잘못됐는지
왜 소비자가 불편한지 그런 사항이 우선 문제아닌가요.
소비자도 뭉치면 큰힘이 되는것 아시죠.
여기 저도 문제 생겨서 들어오면 많이들 올리시네요.
그런 한사람 한사람이 아이나비 제품 좋게 말할까요????
입소문이 무서운겁니다.
오늘 전 업데이트 하면서 차에 7번 아파트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네요.
열 받네요.
제품 반품 해주세요.
업데이트 파일이 잘못 되었으면 아이나비 매니저에서 해결이 되게 해야지
업그레이트 몇번 찾아가서 깔고 다음은 이렇게 하세요.
모르는 사람은 이렇게 시간만 허송 세월하고
A/S 받아도 운행중에 다시 시작합니다.....
뭘 다시 시작한다고....
제품을 이렇게 만들어 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