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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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나비 네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문제
icon 청산녹수
icon 2013-11-30 12:00:00  |   icon 조회: 10093
첨부파일 : -

아이나비 사용자중에서 제품에 이상이 있다던지

업그레이드 하면서 불만이 있는사람이 많네요.

제품을 사용하면서 소비자가 피해를 본다면 보상을 요구 해야지요.

저도 올해 3월 보상판매 받으면서 현재까지 A/S 3번 보냈고

고객센터로 문의 4번

그때마다 답변은 ????

1.A/S 센터 알려주는것

2.택배로 A/S 보내라는것

문의해도 똑같은 답변

다음엔 잘하겠습니다.

소비자는 사용중에 갑갑해서 전화 해도 전화도 안되고

고객센터에서는 답변하는 사람마다 틀리고

안되면 해보고 A/S 보내라고 끝...

뭐 제품이 잘못됐는지

왜 소비자가 불편한지 그런 사항이 우선 문제아닌가요.

소비자도 뭉치면 큰힘이 되는것 아시죠.

여기 저도 문제 생겨서 들어오면 많이들 올리시네요.

그런 한사람 한사람이 아이나비 제품 좋게 말할까요????

입소문이 무서운겁니다.

오늘 전 업데이트 하면서 차에 7번 아파트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네요.

열 받네요.

제품 반품 해주세요.

업데이트 파일이 잘못 되었으면 아이나비 매니저에서 해결이 되게 해야지

업그레이트 몇번 찾아가서 깔고 다음은 이렇게 하세요.

모르는 사람은 이렇게 시간만 허송 세월하고

A/S 받아도 운행중에 다시 시작합니다.....

뭘 다시 시작한다고....

제품을 이렇게 만들어 놓고...

 

2013-11-30 1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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