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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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동일증상 3회 교환 불가
icon 칼루번
icon 2013-11-20 21:04:14  |   icon 조회: 13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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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어디에다 하소연할까 찾고 있던중 이런곳이 있어 올립니다. 저는 삼성노트2를 가지고 있는데요 휴대폰을 사서 6개월쯤 계속 휴대폰이 자동으로 꺼지는 현상이 생기더군요 직장문제로 시간내기가 힘들어 서비스를 안받다가 계속 꺼지는현상이 생기니까 무상서비스가 1년이라는걸  알고 있기에 10개월쯤 되어서 서비스센터에 맡겼습니다 1번째는 그냥 초기화만 시켜주더군요 근데 집에 와서 쓰다보니까 또 꺼지는겁니다 2번째는 이리저리 납땜도 해보고 하더군요 물론 초기화 다시 했구요 그러나 증상은 똑같고요 3번째는 메인보드를 교체해본다고 해서 제가 직접 보지는 않았구요 앉아 있으면 다시 콜한다고 해서 근데 저는 이부분에서 조금 이상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제가 직접보는 앞에서 교체가 되지않더군요  조금 찜찜했습니다 하지만 또 사용하다보니까 이제는 아예 먹통이 됩니다 예전에는 꺼져 잇으면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로딩이 됐었는데 지금은 밧데

리를 빼고 켜야 로딩이 됩니다. 4번째는 밧데리 부분에 문제가 생기면 꺼질수 있다해서 밧데리를 교체했습니다 근데 증상은 그대로인겁니다  5번째에는 대체폰을 주면서 기사분이 직접 써보고 증상 파악을 해본다고 해서 그렇게 하라고 했습니다 근데 중요한 것은 지금부터입니다 저의 무상서비스 기간이 2013년 10월30일까지입니다 제가 처음 서비스 맡길때가 9월중순정도일겁니다, 서비스를 받는 사이 1년하고도 15일이 지난겁니다. 마지막 대체폰을 11월4일 날 받아갔으니까요 그리고 서비스 센터에서 전화가 옵니다 2주일 정도 지난  11월 15일날이죠 떠보는것처럼 혹시 언제 휴대폰을 개통 하신거냐고 물어본더구요 그러면서 증상이 나타난것도 확인했다고 하더군요 그증상에 대한 서비스 하겠다고 했습니다 이틀후 전화와서는 아무래도 메인보드를 교체해야겠다고 합니다 갑자기 화가 나더군요 그래서 그럼 교환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럼 팀장님한테 상의해보고 다시 연락 준다고 하더군요 다음날 연락이 왔는데요 단호히 안됐다고 하더군요 16일이 지났기 때문에요 다음날 센터 팀장이라고 전화와서도 똑같이 안됐다고 합니다. 제가 똑같은 증상으로 3회면 교환이 가능하다고  직접들었는데 교환을 얘기한 시점부터 1년이 지났기 때문에 안됐다고 합니다. 제가 1년 가게 했습니다. 자기들이 고쳐 보겠다고 저를 왔다갔다 했으면서 2달이 훌쩍 가버렸는데 이제와서 메인보드만 2번교체하는 그런폰을 누가 쓰겠습니까 메인보드를 갈았는지 이제와서 갈아보는것지 믿음이 안가고 저도 지금까지는 참고 청담동에서 묵동까지 2시간걸려 시간보내고 프로그램 앱까느라 테이터 다쓰고  은행앱까느라 공인 인증을 4번이나 6개은행을 다시 타인등록 했다고 생각해보세요 초기화 하면서 다

지워버리니까 다시 까느라 엄청 시간보내고 고생했는데 휴대폰을 잠시 안보다가 보며는 먹통이 되어 있으니까 고객한테 전화안받는다고 항의 들어오고 꺼지는 현상이 중대한 오류인것은 자기들도 알면서 정책상 1년지나면 방법이 없다고 그냥 서비스 받아가라 합니다  제가 잘못한 겁니까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지 센터에서 교환해주기 싫어서 그러는지 도움을 요청합니다 말의 서두가 없어 죄송합니다 잘좀 알아봐 주세요  

2013-11-20 21: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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