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톨게이트 비용을 못 받았습니다 ㅜㅜ
icon 백자영
icon 2013-11-05 11:48:46  |   icon 조회: 12870
첨부파일 : -

11.02 저녁 6시 30경입니다

봉화를 갔다가 울산톨게이트를 지날때였습니다

수중에 돈이 오만원짜리한장 천원짜리 다섯장이 있었습니다

톨비는 11000원이 나왔구요

그래서 오만원짜리 한장과 천원짜리 한장을 드렸습니다


그리고는 저도  잔돈을 기다리다가 ... 한참을 지나서 내가 왜 기다리고 있지??라며 여긴 영수증도 안주나봐 이러면서 출발을 해버렸습니다

그 잠시 동안 기억을 까먹은 것입니다


그리곤 저녁에 외출을 위해서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데 택시비를 결제하려고 하는데 돈이 사천원뿐인겁니다...그때서야 알게 되었죠


그리곤 그 다음날 아침에 도로공사에 전화를 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 직원이 남은 돈이 없었다며 죄송하단 말 뿐인게 아닙니까??


나랑 여행갔던 사람은 너무나도 정확하게 기억을 하고 있는데..

물론 증거라는게 없어서 저도 너무 답답하고 화가납니다 ..


이런일이 정말 드문 일이긴 하지만..누군가는 돈을 못받고 가는 경우가 있을것 아닙니까??


그럼 죄송하단 말로 끝이란 말입니까??

일반 인터넷에 웹사이트 같은데도 회칙이란게 있는데...이건 모...어떠한 해결책도 없고..머 이런일이 다 있나 싶습니다

저는 그럼 이대로 당하면 끝인가 보드라구요

너무 억울해서요


어쨌든 그 여직원도 까먹고 나도 까먹고 거기다 영수증도 안챙겨주고...

이대로 끝인겁니까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해결 방안은 없는걸까요???

2013-11-05 11:48: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