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돌잔치업체의 환불거부
icon 김재환
icon 2013-10-23 12:27:33  |   icon 조회: 14319

저는 대구에사는 회원인데요 너무 어처구니없는 일을당해 하소연을 합니다.저희아기 돌잔치가 내년 3월29일입니다.지난달 9월 20일경에 대구 죽전점 까르르스타라는곳에 전화상으로 계약을하고 30만원을계약금으로 입금을했습니다.시간대가 오후 3시라 너무 애매했던차에 다른곳에서 저녁 6시 자리가 생겨 까르르스타 죽전점에 전화를 걸어 환불을 요청했습니다.그런데 담당자는 계약금입금날자로 14일이지났으니 환불을 해줄수가 없다는겁니다.무슨 물건파는 기준도아니고 5개월이나 더남았는데 무슨소리시냐 따졌더니 회사규정이란말만되풀이 합니다 맘을 가다듬고 녹취를했구요 지금녹취하고있다 통보했습니다그랬더니 더 배짱팅깁니다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하랍니다아... 화가나는걸 꾹참고 고발은아니고 제보를한다 그랬지요 ㅜ 그렇게 하시랍니다아... 이것들이 ㅜ너무화가납니다. 담당자의 말투부터... 방금전 일이라 너무억울하고 화가나고 하... ㅜ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녹취파일 첨부합니다.

2013-10-23 12:27: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