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롯데닷컴의 상술
icon 제보자
icon 2013-10-14 17:03:52  |   icon 조회: 15495
첨부파일 : -

 10월3일 옥션에서 롯데닷컴에서 판매하는 특가상품 코트를 구매및 결제하였습니다 배송이늦어 인터넷으로 문의하니 결제후 3일이내에출고한다는 답변을 받고 주문이 많으니 배송이 조금 늦는구나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런데10월7일(월)오후3시경 롯데닷컴의 일방적인판매취소문자를 보내더군요 소비자와 아무 상의없이 일방적인 판매취소였습니다 10월7일오후8시이후 환불예정이라더니 무작정 환불해주더군요

중간판매자인 옥션이 소비자의 동의없이 벌점주고 죄송하다는 일방적인 이메일통보와 환불완료조치 취하더군요

또한 롯데닷컴측에서는 몇몇 불만을 표출하시는 구매자분들에게는 배송을 해주겠다는 답변을 하더군요

이건뭐 그냥 소비자를 우롱한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롯데닷컴과 상담하기위해 판매담당자의 직책과 이름 전화번호를 아무리 문의해도 롯데닷컴고객센터측에서는 담당자는없다는말과 모른다는답변들을 하더군요..

그러면 담당자가 없으니 회사책임자인 강현구사장하고 통화해야되는것 아닙니까?고객센터는 사장번호도 모른다고하고 모른다는 말만되뇌일뿐..

소비자의권리를 일방적으로 무시한 롯데닷컴과 아무상의없이 환불조치해준 옥션을 소비자 권리침해로 제보합니다

아래의 주소가 인터넷옥션 불완전판매와 롯데닷컴의 소비자우롱 현장입니다.상품문의 게시판이 아닌 항의및 품절문의 게시판으로 도배가되있습니다

http://itempage3.auction.co.kr/LotteDetailView.aspx?ItemNo=A816987363&frm3=V2


또한 롯데닷컴의 답변메일을 이메일로 첨부합니다

2013-10-14 17:0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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