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동부팜가야의알로에농장음료수에서나온이물질
icon 골드피그
icon 2013-10-02 13:20:30  |   icon 조회: 14333
첨부이미지

2013년9월11일슈퍼에서동부팜가야의알로에농장음료수를사서,먹는과정에서 변색된알로에덩어리에실처럼생긴기생충과머리카락이발견되었습니다.그래서9월12일동부팜가야고객센터과장남재근씨와통화를하고,동부팜가야 대구영남지점차장 권창준씨가저희집을방문하여,이물질을회수하여갔습니다.고객센터남재근씨는이물질에대해공정한검사를하여,회사측의잘못으로판명이나면,소비자에대한정당한보상을해주기로하였으나,지금현재까지검사에대한답변을해주지않았습니다.

2013-10-02 13:20: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