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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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몰의 무책임한 불량품 대처실태를 고발합니다.
icon 은정
icon 2013-08-29 14:41:35  |   icon 조회: 16330
첨부파일 : -











7월 말경 H몰을 통해 휘슬러 압력밥솥은 구매했습니다.

구매후 처음 밥을 짓는데 압력밥솥의 3단계 추가 끝까지 올라오지 않아 휘슬러 코리아에 서비스를 보냈습니다.

휘슬러 코리아측에서는 유로매틱이라는 압력밥솥의 부품이 불량이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제가 구매한 곳이 백화점 등의 휘슬러코리아 정식유통을 거친것이 아니라

H몰에 입점한 무역회사 제품이었기 때문에 휘슬러 코리아측에서는 무상AS등이 되지 않는다고 하여

제가 구매한 H몰의 입점 무역회사로 압력밥솥을 보내게 됐습니다.

그런데...

판매업체에서 하는 말이 불량사항이 전혀 없다는 겁니다.

그래서 자기들을 어떤 조치도 해줄수 없다는군요.



이럴 경우 저는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요??

휘슬러 코리아에서 아무 문제도 없는 것을 불량이라고 말했을리 없을텐데

제가 어떤 조치를 취해야 병행상품 수입업체로부터 보상을 받을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2013-08-29 14:27:14

211.xxx.xxx.34



 

2013-08-29 14:4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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