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업무에 수고가 많습니다.문제의 요점은 이렀습니다.제가 사는 곳이 충주여서 콜센터에 상담후 제품 구입차 충주 대리점에 연락을드렸는데 제품에 대한 소비자가격(판매가격 아님)
여러번 질문해도 다른 가격을 고객에게 안내해서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화목보일러 소비자 가격을 문의 했는데 콜센터 및 여러대리점의 소비자 가격은 동일했습니다.(전화 문의)
저희가 사는 곳 충주 대리점의 소비자 가격만 틀려서 재차 몇 번을 확인하였는데도 가격은 틀리게 말하더군요.
본사 담당자라며 방문한 이석행님은 저희 집에 오자마자 휴대폰으로 이제 부터 녹취됩니다.라고 휴대폰으로 녹취를 시작했습니다.
잠시 후 충주 대리점 사장님도 오셔서 화를 내면서 고객이 충주 대리점때문에 피해본게 뭐가 있어서 사람 귀찮게 하냐며 화를 내고
참 어이없더라구요.그러더니 죄송하다는 말보다는 자기는 급한일이 있으니 먼저 간다면서 우리집에 침을 뱉고 가더라구요.
정말 화가 났습니다.이석행 담당자는 소비자가격은 +알파가 된다고 하는데 이해가 안가서 본사 담당자에게 재차 질문드린내용입니다.
본사 담당자 전충식 실장은 경동나비엔을 대표한다면서 고객 보고 알아서하라는 말씀만하시는데 정말 허무하네요.
본사 콜센터도 친절하지도 않고 10분동안 전화통화시도해도 받지도 않고
대표 전화 1588-1144 분들은 너무 친절한데 본사라는 곳은 너무 불친절합니다.
그래서 최종적으로 제가 부탁드린 말씀은 PRB-24KD 화목보일러 가격 및 제가 전화했을때 녹취되었던 녹취기록을 들려달라는 내용입니다.
담당자마다 이야기가 틀리니 저는 녹취록을 들어서라도 어디서 잘못응대해서 발생했는지 정말 확인하고 싶은 심정이고 국가대표 일등보일러만
광고하지마시고 고객들에게 친절한 경동 나비엔 보일러가 되었으면 합니다.
전충식 실장 전화번호:02-3489-2479
다른분 연결요청해도 실장님이 경동나비엔을 대표하는 책임자라며 연결도 안해주시고 메일로 안내한게 답변이라며 말씀만하시고
저는 이해못했으니 자세한 설명요청해주세요. 질의하니 메일로 답변했으니 알아서 하라는 말만 반복하시는 사항입니다.
딱 봐도 나이좀 있고 , 고집 엄청쎄며 , 엄청 깐깐할것 같네요 ,,,, 다행입니다. 저희는 화목보일러 취급 안하니 귀하를 만날일이 없어서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