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SK텔레콤 신고 사유입니다 읽어주세요
icon 김형삼
icon 2013-08-01 20:11:15  |   icon 조회: 15617
첨부파일 : -

제가현재 인천의료원에서 근무중입니다 헌데 직장내에서 휴대폰에문제가많습니다..

1.LTE(데이터네트워크)가 저절로 사라지고 아무것도 안댑니다

2.웹서핑및 게임을할시 화면이멈추고 꺼지지도 않습니다 배터리를 빼야 꺼집니다

3.통화품질관련입니다 통화를할시 상대방목소리가 뚝뚝 끓기고 잘들리지도 않습니다

이문제로 삼성에서 A/S을받았습니다(메인보드교체입니다)

허나메인보드교체를 했는데도 증상은 마찬가지입니다그래서 삼성측에서 SK측으로문의를했고

SK측매니저(박병윤)씨라는 분한테연락이왔고 직장 방문을하였습니다 그리고 측정을하더군요

그분도 인정을하셨습니다 여기현재상태가안좋다고 그리고 중계기설치문의를하셨고 승낙을하였습니다

중계기를 설치하시는 기사님도 측정을하시더니 마찬가지로 좋지않다고 말씀하셨고 일단 설치를해보고

차후를 지켜보자 하였습니다 그런데도 문제해결이 안대서 답답한마음이였는데 설치한기사님한테

연락이 와서 자초지정을 이야기하였는데 다시방문을해서 안테나위치를조정해보고 측정도 다시하였으나 마찬가지여서 결국은 회수를 했습니다 그리고 기사님이 이제 내손을떠났으니 운영팀에게연락을해서 조취를해주겠다고 말씀하셨는데 연락도 없고 연락도 안댔습니다 그래서 너무화가나서

SK고객센터에 문의를 다시하였는데 SK측에서는 더이상해줄수있는게 없다고만 말씀하시더군요

그러면 결국 결론은 직장에서는 휴대폰 사용을 하지말라는건데 저로써는 납득도 안가고 이해도

안갑니다 뭔가 해결을 해줄생각은 안하고 개선문제로 건의만 해보겠다 말하고 그 건의라는게

건의한다고해서 1~2틀만에 될문제도 아니고 고객입장으로서는 너무황당하고 어이가없네여

비싼돈내고 휴대폰사서쓰는입장이고 매달 휴대폰요금도 나가는데 무조건 모르쇠 일관으로

답변을하네여 이렇게 글로쓸라고 하니 한도끝도 없습니다 너무 할말이 많습니다

2013-08-01 20:11: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