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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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식이 없는 회사 제습기 A/S 맡기면 여름내내 안주는회사. (주)신일산업
icon 영등포동장
icon 2013-07-29 13:20:42  |   icon 조회: 15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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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지 1년도 안되어, 제습기 불량으로 6월 25일 신일산업 신길 직영센터에 맡겼습니다.


(주)신일산업 신길 직영센터 제습기를 A/S 보낸지 4주가 넘었건만


전화도 한통 없고, 직영센터는 뭐가 그렇게 바쁜가 전화도 어렵고,


본사로 전화하니


다시 전화준다더니 하청회사에 떠밀어 하청에서 전화를 줍니다.


1주일에 두번식 전화했지만 1주만 더기다리라고,...


3주째는 전화했더니 1주일만 더 기다려달라고 다른 새상품으로 교환해주겠다고 했습니다.


녹음했습니다.


오늘 전화하니 그런말한적 없다고...


다행히 두번다 녹음도 해놨습니다. 녹음했다고 하니 담당자가 당황하네요...


그러더니 하는만 고쳐준다고 1주일더 기다리라네요...


그러더니 부품이 안직 안넘어왔다고 더 기다리랍니다...


미국에서 와도 10 번을 더왔겠네요...


여름 다 지나고 줄모양입니다.


여름 한철쓰는 제품에 A/S로 다 잡아먹는 상식이 없는 회사 예요...


동네 전파사도 더 빨리 고칠것 같네요...

2013-07-29 13:2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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