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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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션의 최우수 고객이라는 등급제의 상술과 피해
icon 쇠막대기
icon 2013-07-17 17:50:46  |   icon 조회: 14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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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2일 새벽 구매 하였습니다

16째 물건이 오지 않고있어(업체는 주말도 자체 배송을 한다고 함-주말포함해서 기다린 시간)

여러차례 업체와 옥션에 문의 하였고

무성의하고 불친절한 상담으로 인관해오던 업체를

대신해 옥션고객 센터에 연락을 하기 시작했지만


계속 답신전화도 미루고 언제온다 언제온다(업체측과 옥션이 연락이 된듯)

해서 지난주 지지난주 그리고 일요일 등 배송이 된다 해서 계속 기다렸습니다


일요일은 회사문이 닫혀 있어 물건을 받기 위해 일부러 나감(거짓임)


처음에는 비가와서 그후로는 차일피일 미루다

오늘은 재고가없다는 문자가 옴


16일 지나서

옥션의 처리도 엉망이고

최우수 고객이라는 등급제로 뭔가 안전할거 같고

무슨일이 생기면 다 해결해 줄것 같지만

일방적인 피해를 격고 있는 지금 이상황을 생각하면

굉장히 화가 남


말뿐인 상술이란 생각이 정말 화가 많이 남- 보이지 않는 피해가 큼


제때에 물건이 있는 지 없는 지만 확인해 줘도 이미 환불 요청을 했을 것임

4번이상씩 전화하고 문의 메일에 심적으로 시작적으로 심한 에너지 낭비


이제와서 억울하면 환불하던가....하는 식이라면...

업체편에서 같은 거짓말을 혹은 앵무새처럼 대변하며 소비자를 우롱하는 이런

상황이 반복되지 않길 바랍니다  

2013-07-17 17:5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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