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위닉스 제습기 환불
icon 그랑줘
icon 2013-07-13 14:13:09  |   icon 조회: 33867
첨부파일 : -

제습기를 6월11일 홈쇼핑을 통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처음에 작동을 해보니 소음이 너무 커서(정말 심합니다)몇일지나서  a/s를 불렀더니 기사왈 : "정상입니다.."라고 하더군요~!그렇다고 하니 믿고 나뒀습니다.



근데  제습이 전혀 되지를 않네요! 처음에는 몰라서 그런거보구나 생각을 했는데....



장마철이라 빨래를 방에다 두고 창문 방문 다 닫고 제습기 밤새도록 켜놨는데, 제습이 되기는 커녕 물한방울도 생기지 않고 빨래에 냄새가 진동하고 도대체 이건 뭐죠?? A/S 신청을 했는데 연락도 없고 콜센타전화하니 바빠서 조금더 기다리라고 하고...정말 욕나오게 많드네요~!!



산지 한달도 않되는게 제습이 않되면 이게 말이 됩니까? 장마 끝나면 와서 이것도 정상입니다라고 할겁니까?? 정말 부셔버리고 위닉스에 던져버리고 싶은심정입니다.



이딴걸 제습기라고 팔고 있으니...이거 환불이 될까요??

2013-07-13 14:13: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