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를 6월11일 홈쇼핑을 통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처음에 작동을 해보니 소음이 너무 커서(정말 심합니다)몇일지나서 a/s를 불렀더니 기사왈 : "정상입니다.."라고 하더군요~!그렇다고 하니 믿고 나뒀습니다.
근데 제습이 전혀 되지를 않네요! 처음에는 몰라서 그런거보구나 생각을 했는데....
장마철이라 빨래를 방에다 두고 창문 방문 다 닫고 제습기 밤새도록 켜놨는데, 제습이 되기는 커녕 물한방울도 생기지 않고 빨래에 냄새가 진동하고 도대체 이건 뭐죠?? A/S 신청을 했는데 연락도 없고 콜센타전화하니 바빠서 조금더 기다리라고 하고...정말 욕나오게 많드네요~!!
산지 한달도 않되는게 제습이 않되면 이게 말이 됩니까? 장마 끝나면 와서 이것도 정상입니다라고 할겁니까?? 정말 부셔버리고 위닉스에 던져버리고 싶은심정입니다.
이딴걸 제습기라고 팔고 있으니...이거 환불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