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정수기를 렌탈해서 사용중 입니다 기간은 3년 약정으로 되어 있고요 현재 2년정도 사용 중입니다. 사용중 컵을 밀어넣는 부분(호크)이 작동이 안되어서 a/s 신청을 하였더니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것이라고 비용부담을 해야한다는데 사용중 부주의는 한적도 없거니와 전에도 몇번 이런일이 반복이 되어서 그때그때 무상 교체 하였습니다.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제조사의 원천적 문제점을 갖고 소비자에게 전가하는 점이고 정수기 자체가 개인것도 아니고 달달이 렌탈료를 자동이체로 꼬박꼬박 납부하고 있으며 현대 정수기측 재산인데 왜 소비자가 부품교체비를 내야 하는지 이해가 안가는군요 사용자의 부주의라고 말씀하시는데 결코 부주의하게 다룬적도 없거니아 물받을때 컵을 갖다 밀면 물이 나오는것인데 사용자의 부주의라고 천편일률적인 말만 하니 답답 하네요 나보고 부주의를 인정 하라는것인데 이해가 안가고 동의 할수 없네요 본사 주소를 알려 달라고 해도 알려줄수 없다고 하고 주소를 알려주지 못하는 이유가 뭔지........ 컨슈머 타임스의 의견을 묻고 싶습니다 상관례상 소비자가 a/s 비용을 물어야 하는지 아니면 정수기 회사 재산이니 정수기회사에서 물어야 하는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연락 부탁드립니다 비용자체는 큰돈은 아니지만 저의 부주의한 사용을 인정 하는것이 답답 합니다 저는 부주의하게 사용 한 적이 결코 없습니다. 현대 정수기 전화 번호 1544-7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