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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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에게 중고폰을 새기계로 속여 판매한 SK 공식인증대리점!! (부천 원미구 상동!)
icon Natural Power
icon 2013-05-15 05:02:13  |   icon 조회: 22658

“중고폰이 새폰으로 둔갑“ 사건들에 관심 있으시거나


 


자세히 알고 싶은분!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이


 


거주지 또는 주 활동 소재지인 경우!


 


이 글을 토시하나 빼먹지 말고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노인에게 중고폰을 새기계로 속여 판매한


 


SK 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의 진실을 알립니다!!


 


 


상호 : SK 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 (상동 직영점)


 


상동 직영점에서 벌인 범죄행위 :


노인 고객과 그의 자녀에 대한


사기행각, 상습적 고객 기만, 상습적 은폐행위 등!!


 


 


소재지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541-1 메가플러스 104, 104-1호


 


소재지 지도 URL :


http://map.daum.net/?wx=445384.0&wy=1112934.0&SHOWMARK=true&map_type=TYPE_MAP&map_hybrid=false#


 


 


제보 글에 첨부 될 증빙 이미지들은 가급적 추리고 추린 내용입니다.


 


자세한 증빙 이미지와 증빙사항 등은 담당자님 이메일을 알려주시면


해당주소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저의 글은 이러한 형식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1. 주제 : 개통 모델과 개통일 등. (ex : - 0번째 개통 -)


 


2. “()” : 상황 설명 등.


 


3. 해석 및 도움말 : 해석 및 도움말.


 


4. “[]” : 핸드폰 판매 5년차 이상 경력 지인들의 사실 그대로의 해석.


 


5. 그 밖의 의문점 : 그 밖의 의문사항.


 


 


 


 


 


- 첫번째 개통 -


 


스카이 베가 S5 Special (이하 : S5S) [13년 04월 29일 개통]


 


 


(L고객이 난생처음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대한 사용법을 자녀에게 교육 받음.)


 


(배터리 커버 탈. 부착 교육 중 L고객의 손톱이 부러짐!!


참고로, L고객은 류머티즘 초기 환자임.


고로, 배터리 커버 탈. 부착 작업이 매우 어려움!!)


 


(결국 L고객을 대신하여 자녀가 대리인으로서


상동 직영점 방문함.)


- 13년 05월 01일 -


 


(자녀가 한광욱 점장, 김기현 사원에게 문제의 심각성을 설명.)


 


김기현 사원의 왈!


“그러셨군요 고객님..


다른 모델로 교체해 드리겠습니다.” 라함.


 


 


 


 


 


- 첫 번째 기계교환 -


 


갤럭시 M Style (이하 : 갤MS) [13년 05월 01일 개통]


 


 


(한광욱 점장이 상동 직영점 창고에 보관 중이던 갤MS 기계를 소개함.)


 


(한광욱 점장의 최초 소개 시 갤MS는 분명하고 완전하게 개봉 된 상태였음!!)


 


(새기계를 공증하는 “보호 라벨”은 갈기갈기 찢기듯 잘려 있었음!!)


 


해석 및 도움말 :


여기서 새기계란, 공장에서 출고 후 완전 밀봉상태에서 인위적 개봉 전까지를 의미!)


 


(그 사실을 알게 된 자녀가 “보호 라벨”에 대해 언급하니..)


 


사원의 왈!


“고객에게 소개하려고 방금 제거한 거다.“ 라함.


 


 


[새기계 그대로의 “보호 라벨”을 고객이 분명하게 확인한 후,


 


고객이 분명하게 확인하는 상황에서의 “보호 라벨” 제거는


 


최소한의 상식이며, 의무사항임!!


 


이것은 곧, L고객과 그의 자녀를 겨냥한 상동 직영점의 기만과 은폐전술 이다!!]


 


 


(이때부터 본격적인 상동 직영점의 능수능란한 사기행각과 협박이 시작됨.)


 


한광욱 점장의 왈!


“S5S를 개통 취소 후 2G 모델로 개통 시 상동 직영점에서 52만원 전액을 부담해야 된다.”


 


“그러니 무조건 LTE 모델이나, 3G 모델인 갤MS를


재개통 한다는 조건하에 있어서만 개통 취소를 진행 해주겠다.”


 


“이 지시에 대해 고객이 동의를 원치 않을 경우.


개통철회, 개통취소, 개통해지, 환불, 기계교환 등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한광욱 점장은..


 


“13년 04월 29일 개통된 S5S를 사용하여


능수능란한 솜씨로 SK 텔레콤 고객센터와 연결!“


 


“뜬금없이 통화품질 클레임을 진행.”


 


자녀에게 상세한 설명과 동의 없이 일방적으로 클레임을 진행함!!“


 


 


[2G를 사용하든.. 3G를 사용하든.. LTE를 사용하든..


전적으로 고객의 자유 선택사항이며 이것은 법적으로도 완전하게 유효하다.


고로, 이것은 L고객과 자녀를 겨냥한 100% 사기와 기만. 그리고 협박이다!!]


 


[통화품질 클레임을 기계 교환 업무를 위한 “기계결함증명”의 수단이다!


고로, 52만원을 뒤집어쓴다는 것 자체가 100% 사기와 기만행위 이다!!]


 


[더구나 자녀에게 상세한 설명과 동의 없이 일방적으로 진행한 것은


최소한의 의무사항인 고객 의사 결정권을 철저히 기만하고 은폐한 것이다!!]


 


 


- 그 밖의 의문점 -


 


새기계 배터리 커버에서


어떻게 흠집이 존재할 수 있는가?


 


 


 


 


 


 


- 두 번째 기계교환 -


 


갤럭시 M Style [13년 05월 13일 개통]


 


 


(부천시 역곡역 소재.


삼성전자 애니콜 서비스센터에서


객관적이며 합리적이고 적법한 절차에 따라


기계 결함의 심각성을 검증받고


“공식증빙서류“를 동봉하여 상동 직영점 방문!!)


 


해석 및 도움말 :


와이파이 체계에 대한 심각한 결함이 수시로 발생 등등.


 


 


(자녀는 김기현 사원에게


14일이내 기계결함에 따른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절차로서


계통철회를 요청함.)


 


(그 순간 갑자기!


옆에서 이 상황을 지켜보던 난생처음 만나는 인물이


기다렸다는듯 발끈하며)


 


“개통철회란, 존재하지 않는 것입니다!!)


다만, 13년 04월 29일에 개통 된 S5S의 52만원을


고객이 대신 지불한다면 개통철회는 존재 할 수 있다!!“ 라함.


 


[13년 04월 29일에 개통 된 S5S에 관한 사안은 위에서도 언급했듯..


 


상동 직영점에는 그 어떠한 손해도 없이 계통해지 된 기계이다!!


 


고로, 이것은 어디까지나


 


L고객과 자녀를 겨냥한 100% 사기와 기만. 그리고 협박이다!!]


 


 


(商號(상호) 未詳(미상)의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 핸드폰 매장에서 퀵서비스로 도착한


갤MS는 분명하고 완전하게 개봉 된 상태였음!!)


(고객이 최초 확인 시 분명하게 그러했음!!)


 


[위에서도 언급했으나..


“보호라벨” 제거 시 고객 未입회 상황에서의 “보호라벨” 제거는 존재할 수 없는 일이다!!]


 


(그 사실을 알게 된 자녀가 “보호 라벨”에 대해 언급하니..)


 


김기현 사원의 왈!


“이 기계는 분명하고 완전한 새기계 입니다!!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에서 지금 막 도착 한거에요!!” 라함.


 


 


(그러나..


이번에도 새기계 증명 “보호 라벨”은 갈기갈기 찢기듯 잘려 있었으며,


심지어 “보호 라벨” 접착 부분에 오랜 기간 축척된 오염물이 가득했음!!)


 


(거기다 이번 갤MS 액정에는 새기계를 증명하는


액정보호필름이 완전하게 제거되고,


극심한 흠집을 입은 상태의 중국산 저급 액정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었음!!)


 


(그에 대한 의문점을 고객이 언급하자..)


 


사원의 왈!


“이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경우이며,


오랜 보관으로 인해 발생된 자연적 현상이다!!


이 기계는 분명하고 완전한 새기계 입니다!!“ 라함.


 


[통상적으로 퀵 서비스 도착 시.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도착 즉시 고객 앞에 기계를 가져다두어야 한다!!


 


그런데 김기현과 상동 직영점 직원들은 그리하지 않았다.


이것 자체가 매우 의문스럽다!!]


 


[다른 것도 아니고..


새기계를 보관이 불가능한 환경에 두는 일은 존재하지 않는다!!


자연적 오염은 불가능하다!!]


 


[새기계 증명 액정보호필름 없는 기계는 없다.


거기다 극심한 흠집을 입은 상태의 중국산 저급 액정보호필름이 부착 되어 있었단건,


분명한 답이 나온다!!


상당 기간 핸드폰 판매점 진열대에 진열되어 있었거나 이미 개통 이력이 있는 기계이다!!]


 


 


(그것만이 아니라..


갤MS의 디스플레이 자체에 분명하고 확실한 흠집과 파손된 부위 존재!!)


 


(이에 대한 의문점을 고객이 언급하자..)


 


“이 역시 지극히 정상적인 경우이며,


오랜 보관으로 인해 발생된 자연적 현상이다!!


그러니 분명하고 완전한 새기계다!!“ 라함.


 


[완전 밀봉 된 새기계에서


자연적인 손상이나 파손 등은 존재할 수 없다!!]


 


 


(이번에도 갤MS의 배터리 커버 부분에서 흠집 발견!!)


 


[그 말은 결론적으로


그 만큼 사용했다는 증거이다!!


새기계에서는 그런 일이 발생할 수 없다!!]


 


 


(고객이 최초 사용 시작 시간을 기준으로 1시간이채 지나지 않았는데..


결정적 증거 중 하나를 발견!!)


 


(“메뉴 → 갤러리”에서


고객이 목격한적 없는 장소의 사진 2장이 저장되어 있음!!


거기다 사진 폴더명이 “주부토로”라고 되어 있다!!)


 


(해당 사진의 소재지는


商號(상호) 未詳(미상)의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 핸드폰 매장 내부 사진으로 추정되며,


사진의 장소 역시 SK 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으로 추정됨!!)


 


[분명하고 완전한 새기계에서는 이 역시 절대적으로 불가능한 일이다!!]


 


 


- 그 밖의 의문점 -


 


두 번째 재개통 절차 진행하기 전.


갑자기 자녀와 L고객이 3G 기계를 마련해오길 바랬는데..


 


도대체 그 저의가 무엇인가?


 


[이 경우..


통신사 대리점에서는 “종 만들기” 라는 공사를 치는 것이다.


 


즉, 말 그대로 고객을 종처럼 악용한다는 뜻이다!!


예컨대.. 일종의 돌려막기 개념이라 볼수 있다!!]


 


 


두 번째 재개통 절차 진행 후


최초 사용 시 “메뉴 → 환경설정 → 소리”에서 확인 된 사실인데..


 


“무음모드”가 가동 중이었으며, “소리“ 모드가 ”항상 진동“으로 되어 있었음.


 


[이제 입이 아프다.


분명하고 완전한 새기계에서는 이 역시 절대적으로 불가능한 일이다!!


100% 누군가 인위적 조작을 가한 경우이며,


이 경우만 보더라도 이 기계는 절대적으로 새기계가 아니다!!]


 


 


(김기현 사원이 두 번째 기계교환 업무 시작 전.


뜬금없이 이런 말을함.)


 


“고객님의 경우,


S5S 개통일로부터 한참 지난 경우라 이렇게까지 해드리면 안 된다!


더 이상 우리에게 폐를 끼치지 말아 달라!!“


 


“그러니 이 시간 이후로


개통철회, 개통취소, 개통해지, 환불, 기계교환 등은


그 어떠한 경우에 예외 없이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더 이상 말하기도 싫다..


상동 직영점에서는 계속하여 S5S를 들먹이는데..]


 


[S5S 계약은 통화품질 이상 등의 문제로 본사차원에서조차 이미 종결된 일이다!


또, 모든 경우의 기계 교환은 교환된 날짜로부터 새로운 계약이 성사 되는 거다!!]


 


[그러니 최종 기계 교환 날짜인 13년 05월 13일부터 모든 계약이 새롭게 성사되는 거다!!


즉, 13년 05월 13일 성사된 계약은 상동 직영점의 사기행각으로 인해 성사된 계약이고,


고객과 무관한 일로인해 고객이 물적, 정신적으로 피해를 봤으며 기계에 결함이 많다!!]


 


[고로, 개통철회, 개통취소, 개통해지, 환불, 기계교환 등이 얼마든지 가능하다!!]


 


 


 


 


모바일 담당자님!


 


핸드폰 판매 5년차 이상 경력 지인들의 말처럼..


 


저희와 무관한 일로인해 물적, 정신적으로 피해를 입었습니다!!


 


13년 05월 13일 성사된 계약은


어디까지나 상동 직영점의 사기행각으로 인해 성사된 계약 입니다!


 


더 이상!


상동 직영점과는 거래 못합니다!!


 


기계의 외적 결함과 내적 증거자료만 봐도


핸드폰 판매 5년차 이상 경력 지인들의 의견을 들어봐도


충분하게 계통철회 사유에 해당 됩니다!!


 


 


계통철회가 반드시 성사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2013-05-15 05: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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