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sk브로드밴드 요금제변경 위약금
icon 제보자
icon 2013-05-14 17:10:48  |   icon 조회: 14827
첨부파일 : -

 저는 5월 9일 SK브로드밴드 상담사에게 "TB끼리 온가족 프리"라는 상품이 가장 저렴한 상품이라고 소개를 받고 5월 10일에 해당 상품에 가입을하게 됐습니다. 그러나 다음날 "TB끼리 온가족 무료"라는 상품이 더 저렴하다는 것을 알았고 주말인 5월 11일 12일이 지난 13일에 "TB끼리 온가족 무료"상품으로 변경을 요청했습니다.

그러자 "TB끼리 온가족 프리"는 SK브로드밴드의 상품이고 "TB끼리 온가족 무료"는 SK텔레콤의 상품이기때문에 변경을 원할 경우에는 기존 상품을 해지하고 위약금을 지불한 후 변경이 가능하다고 안내받았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똑같은 SK회선으로 똑같은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요금제만 변경했을 뿐인데, 해지 위약금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더구나 첨부한 파일에는 요금제 선택을 마치 같은 회사에서 하는냥 명시해두고 있었습니다.

이에 항의를 했더니 소비자원을 통해서 처리하라는 식으로 이야기했습니다.

똑같은 회선으로 똑같은 기업의 상품을 사용하는데 계열사의 차이로 인해 해지 후 재가입을 해야한다는 것은 억울한 일 아닙니까?

또한 처음의 상담사에게 제대로 설명받지 못했기 때문에 너무 억울합니다.



바쁘시겠지만 꼭 널리 고발하여 더이상 피해를 보는 분들이 계시지 않았으면 합니다.

2013-05-14 17:10: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