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휴대전화 소액 결제 취소 및 환불 요청
icon 황성민
icon 2013-03-11 10:56:53  |   icon 조회: 18023
첨부파일 : -

2013년 3월 9일 18:54분 경 인터넷 콘텐트 사이트의 회원가입으로 알고 가입했는데, 대행사 다날을 통해서 휴대전화 소액결제 16500원이 결제되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또한 매월 자동결제처리가 되었습니다. 휴대전화 결제내역 조회를 해보니 실제 결제되었습니다. 이를 취소하고 환불하려는데, 해당 사이트 '매라신(www.merasin.co.kr)' 의 고객센터 1666-9789는 전혀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1차적으로 취소, 환불을 하게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전혀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휴대전화 LG U+ 010 2259 4327을 통해서 결제 되었습니다. 받은 문자메시지 내역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취소, 환불 받고 싶습니다.

2013-03-11 10:5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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