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9일 18:54분 경 인터넷 콘텐트 사이트의 회원가입으로 알고 가입했는데, 대행사 다날을 통해서 휴대전화 소액결제 16500원이 결제되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또한 매월 자동결제처리가 되었습니다. 휴대전화 결제내역 조회를 해보니 실제 결제되었습니다. 이를 취소하고 환불하려는데, 해당 사이트 '매라신(www.merasin.co.kr)' 의 고객센터 1666-9789는 전혀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1차적으로 취소, 환불을 하게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전혀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휴대전화 LG U+ 010 2259 4327을 통해서 결제 되었습니다. 받은 문자메시지 내역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취소, 환불 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