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스미싱 사기 (skt-인포허브-넥슨)
icon angel01
icon 2013-03-06 23:38:37  |   icon 조회: 15680
첨부이미지

 


안녕하세요, 억울한 마음에 글 올립니다.


2013.2.19일날 피자무료증정 문자를 받고 url주소를 클릭 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당시에 다운이 안되어 그냥 넘어갔었는데 어제 청구요금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총 15만원이 청구되어 있던 겁니다.


확인을 해보니 넥슨-던전앤파이터란 곳에서 5만원씩 3번 총 15만원을 충전했다고 합니다.


제가요? 던전앤파이터란 게임 자체도 그 날 알았으며 게임을 즐겨하는 것도 아닌데


제가 뭐가 아쉬어 15만원이나 되는 큰 금액을 결제하겠습니까


그래서 제가 그 게임 자체를 가입한 적이 없는데 어떻게 충전히 가능하냐 했더니


비회원인증을 통해서 했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인증문자도 받은 적 없고 내가 게임 한게 아니기 떄문에 절대 인정하지 못한다고 했더니 이미 정상적인 방법을 통해 결제되었고 충전한 금액을 모두 소진하였기 떄문에 안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진짜 소름끼칩니다. 확인해본 결과 새벽 2시경으로 확인이 되는데 저는 항상 1시이전에 잡니다. 근데 제가 그 시간에 정신병자도 아니고 던전앤파이터란 게임 아이템을 충전하고 있겠습니까.


본인여부도 확인하지않고 안일한 대처를 하는 저 세 업체가 너무 야속합니다.


한두푼도 아니고 15만원은 저에겐 150만원이나 되는 큰 돈입니다.


업체대행사 다날이라는 곳에서는 다행히 환불을 해준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환불을 받았는데 인포허브에서는 아무런 대책도 내놓지 않고 전화도 안받고 안일하게 대처하고 있습니다.


skt에서는 소액요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핸드폰 요금을 끊는다고 협박을 하지않나.


도대체 이건 누가봐도 명백한 사기인데 어디에다 하소연을 해야하는지.


정말 전적으로 도움을 받아서 환불을 받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2013-03-06 23:38: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