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G전자 서비스의 만행을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사람입니다.
LG전자는 개인을 존중하지 않고,
그냥 어떻게든 포기하게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는 어떻게 해야 LG의 안하무인적인 서비스를 반성하게 하고
제가 겪은 상황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고민하다
컨슈머타임스를 찾게 되었습니다.
기사를 실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 많은 사이트에 이글을 알릴 생각입니다.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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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개인을 존중하지 않고,
그냥 어떻게든 포기하게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는 어떻게 해야 LG의 안하무인적인 서비스를 반성하게 하고
제가 겪은 상황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고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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