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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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인터넷 고장이 지속적으로 나타나는데 해지시 위약금100%내라합니다.
icon jsh2222
icon 2013-01-27 21:56:17  |   icon 조회: 13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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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파워콤 U+  주택광랜가입  2011년 6월 3일


           추가적 와이파이가입 2012년 10월 9일


 


가입후 인터넷상품에대해  불만없이 쓰다가  2012년 10월 9일  공유기 설치이후


인터넷끊김, 렉생김으로인한  고객센터 문의후 수차례 서비스 받았으나 동일증상여전히 나타나여


민원제기 하였으나 해지시 100%의 위약금으로 해지를 못하고 불편을 겪고있음.


   


 


인터넷사용시 끊김현상으로 수차례 고장신고후에 기사방문하여 수리받았으나


해당 고객센터 팀장은 정상이라하여 해지시 위약금발생한다함.


 


2012년 12월 18일 인터넷속도느림으로 접수진행


           12월 22일(토) 모뎀,WIFI(공유기)교체  (해당기사님 고장인정 )


           12월 25일(화) 동일증상으로 접수


           12월 29일   기사방문후 WIFI(공유기) 재교체진행 (해당기사님 고장인정 )


 


2013년  1월 6일 인터넷끊김으로 접수


           1월 7일  해지부서 연결함 ( 센터민원팀 김성준팀장 위약금안내로인한 재수리안내해서


                                                수리  받기로함)


           1월 8일 합동점검접수


           1월 12일  장비교체 ( WIFI장비 )


           1월 12일  합동점검결과 17:30 속도가 낮게나와서 주파수변경처리진행함(네트워크센터)


                         (예외적적용)


           1월 16일  해지부서 연결 > 상위자통화요청 > ( 정승모팀장 해지시 위약금발생


                         수리고장에         대해선  합동점검시 정상으로 사용안내함 // 해지요청했으나        위약금 발생한다하심)


          


           1월 26일  저녁11시  PING TEST 지연확인으로 재 합동점검권유


           1월 27일  21:00 고장신고  PING TEST 담당자가  심하다함.  재합동점검 권유


 


 


추가적으로 고객센터의 애매모한부분은


 


1.  합동점검이라는부분이  본사 네트워크센터에서 온다고하는데  평일만 무조건 가능하다고했으나


  1월 12일 저에게 아무통보없이 16일통화시 결과만 알려줌. 이부분 의심스러우며 합동점검이라는부분이  점검을 하는것이지 조치까지 하는지 몰랐음.


 


 수차례 수리이후 합동점검 조치까지 받은이후 어제 새벽 인터넷상태입니다.

time 뒤에 나오는 숫자가 50~100사이는 정상이라고 하지만  저는 300~400을 반복적으로 보임


저는 매번 서비스를 평일이 힘들어 주말을 이용해 받고있습니다. 시간을 낸다는것에대한 부분도 불편하지만

해당업체 대응이 더욱더 화가납니다.  해지를 하고자 했지만 업체는 무조건 정상이라는 부분만 통보를하며

해지시 위약금에 대한 부분을 강조합니다.         

2013-01-27 21:5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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