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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멍청한 U+ 고객센터
icon 황형철
icon 2012-12-05 21:40:40  |   icon 조회: 16494
첨부파일 : -

4일 9시부터 5일18시까지 핸드폰 수신이 안되었습니다.


전화를 걸면 고객의 요청에 의해 수신이 정지되어있다는 안내만 나오더군요


고객센터에 10회 정도 확인, U+ 직영점 고객센터에서 확인 및 점검, 통화품질 점검


USIM칩 분리후 삽입, 전원 온오프, 핸드폰 설정 초기화 후 아무이상 없다는 안내에 따라


가입점에서 핸드폰 교품 받은후 확인결과 또 수신안됨


가입점 주인 고객센터와 5회 통화하고 가입센터 담당자 전화해서 확인


고객에 의한 수신정지는 기기문제는 아니라는 판단에 따라 고객센터에 전화해 상위


담당자 바꾸라고 고함을 지름. 수분간의 고함을 지른후 민원담당자에게 전화 넘어간후


점검해보갰다는 민원담당자의 말후 삘릴리 대기 안내음 나오다 통화 끊김


가입점 주인 이새끼들 전화돌리기 하고 있다고 지랄함


약 5분후 전화옴.


홈페이지에서 통화중 대기(통화중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중이던 전화를 보류시키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수 있는 서비스) 신청에 따라 수신되는 모든 전화가 정지되었다고 이야기함


안내조차 웃기는 말이지만 고객센터 응답자들이 얼마나 교육이 안됬으면


동일한 고객불만이 계속 올라오면 상위 담당자에게 문의를 할것이지


아는것도 없는 것들이 앵무새 처럼 정해진 답변만 하다니 지들이 무슨 기획부동산 안내원들인지


4G 전국개통 자랑하더니만 U+ 처음 사용하고 이제 2주 정도 됬지만 의무기간만 만료되면


타통신사로 바로 이전할렵니다. 누가 U+ 가입하다면 도시락 싸들고 따라다니며 막을 겁니다.

 

2012-12-05 21:4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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