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lg 생활건강에 대해 말하고 싶네요~
icon 화이트 컨슈머
icon 2012-11-20 17:19:45  |   icon 조회: 14612
첨부파일 : -

2012.9.19 오후에 일입니다.

안녕하세요~저는 주부인데 19일 탕수육요리를 하다가 lg생활건강(요리시트:목화솜100%)에서 애벌레가 나왔어요~

 

회사에서는 기저귀에서도 이런 벌레가 나온적이 있다고 하던데 이런 사례들이 같이 있다면 ,,,물론 이런 요즘 벌레나오는 경우가 종종있는데요,

회사측은 제조공정이 아닌 유통과정에서 애벌레가 포장을 뜯고 들어갈수있다고 합니다.

저도 물론 그럴수 있다는 생각도 들지만요..

좀 아니지 않나 싶습니다.

왜냐면 제가 요리와 같이 먹었을수도 있다는점이...참 그러네요.

제가 원한건 이런 일이있을수도 있다는 회사에 각성,,,입니다.

그래서 회사에 홈페이지나 검색하면 확인될수있게 이런 사례를 확인할 무언가를 마련해달라고 했더니 거절하고 그냥 미안하고 요리시트 3개있다고 하니 생활용품 1만원 상당에

용품을 보내준다고 하네요..

 

이게 진정한 리콜이 인가요? 저는 소비자를 무슨 뭘 받으려는 사람으로 여기는 업체에 행동에 더 화가 나고 이런 우리나라 일부 업체들에 태도가 기분이 나쁘군요.

 

애벌레 사진도 보내드렸어요~ 대단한 LG생활건강으로요~

LG생활건강은  소비자를 우습게 여기는 태도부터 고쳤으면 합니다.

 

 

 

아참!! 벌레 사진도 있답니다.^^

수고하세요~

 


2012-11-20 17:19: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