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Jeep 의류 구매하지 마세요
icon Lord
icon 2012-11-06 11:19:36  |   icon 조회: 14652
첨부파일 : -

신세계백화점에서 구입한 JEEP가방의 염색물이 옷에 묻어나는 증상으로

심의를 요청했으나 심의결과상 "자연스럽게 묻어날수있다"라는 애매한 판정으로


고객상담실 담당자의 통화를 심의결과가 나온당일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요청하고 또 요청했으나 02-3440-5391로 전화받는 여직원(전화연결담당이라함)


한번도 전화요청전달을 하지않았다며 본인입으로 이야기함


그리고 전화할때마다 "담당자가 통화중이다/ 자리를비웠다 / 회의중이다"라며

전화연결을 안시켜줌


가방에서 염색물질이 묻어나는게 자연스럽다는 내용도 어이없지만

제조사 고객상담실응대태도 또한 기가막혀 이곳에 제보합니다


 

2012-11-06 11:19:3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