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대성셀틱보일러를 고발합니다
icon 에포
icon 2012-11-05 16:39:44  |   icon 조회: 14873
첨부파일 : -

1년된대성셀틱s라인 보일러를 쓰고있는데요..저희집보일러 자체 누수로인한 아래 두개층에 벽지등등.. 피해를 입혓습니다.. 보일러는 무상 기간이라 수리를 받앗습니다..혹시몰라 보일러 부품 시리얼번호와 고장부위 카메라로 촬영해두엇구요 고치기전에 누수부위도 동영상으로찍어두었습니다.중요한건 밑에집들 벽지등등 보상을 해주야되는데요... a/s콜텐타 상담원은 기사님이 나가면 알아서 해주실거다..... a.s기사님은 동네 아저씨같은분이와서 그런거 잘모르겟다 서비스 본사랑 통화해봐라.. 하고 부품만 갈아주고 가셧습니다.... a.s기사님이야 원래 대기업 삼성,엘지빼고는 본사체계가 아니라 위탁대리점이라 이해는 가는데 콜센타 직원들도 모른다니...참나.... 그러더니 본사 담당자에게 연락해놧는데 지금 자리업다고 며칠기다리나네요 기다리다 연락 안오면 다시한번 전화하시던가요 이럽니다.


~~~~~~중요한건 시공업체 잘못은 아니고 제품 내부 부품에서 누수이므로 제품불량입니다그러나 문제는 다음부터 입니다..본사에서 PL보상 담당하는 직원이나와서 하는말이 가관입니다..동파로인한 누수라합니다 고장 시점이 10월 15일인데말이죠.. 겨울에 동파해서 슬슬 벌어졋다 합니다.말이안됩니다 겨울에 동파됫으면 그시점에 누수가 되야지 외 이제야 고장나서 그러는지...또 혹시몰라 보일러 고장보일러 부속을 두고 가라고 햇더니 무조건 가지고 가야한다는겁니다.사진만 찍으시라고... 고장 부위쉬쉬 하는것같은 느낌받았습니다.. 그래서 기사다녀간후 피해보상되는지 안되는지 알아보고 연락드리겠다 하더니 일주일지나도 연락도 없고..해서 오늘전화해보니 동파로 안된답니다. 또 고장부품 다시달라고햇더니 다시돌려줄 의무가 없다고 합니다.고장당시 혹시몰라 고장누수부위 동영상으로찍어 놧고 사진촬영해두엇는데 .. 나몰라라라 합니다. 대성셀틱 보일러를 고발합니다. 

2012-11-05 16:39: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