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마승지 동안크림.. 환불요청!!(구매절대금지!!)
icon rladudwn1217
icon 2012-11-02 11:12:50  |   icon 조회: 14276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저희 어머님 께서 당하신 황당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일은 2012년 7월 18일.. 조선일보 전면에 "마승지동안크림 7일무료체험" 이라는 광고를 보시고 전화로 주문을 하셨습니다. 거금..398,000원을 카드로 결제까지 하셨구요..


테스트 상품도 같이 받아보셔어 우선 사용해 보셨지요. 헌데 왠일인지 얼굴에 뾰류지와 울긋불긋하게 반점이 올라오시는 겁니다.. 그래서 그때 상담해서 물건을 구매하기 까지 도움(?)을 준 상담원"박휘순"씨를 전화로 찾았습니다... 어렵게 어렵게 전화를 연결했지만 담당 부서에 담당자가 없어서 다시 연락을 준다는 말뿐,, 연락은 없었습니다..계속해서 전화연결을 시도했지만 할수 없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연결된 박휘순씨!.. 얼굴에 뾰류지 나면서 울긋불긋 하다고 환불을 요청했지만, 1주일지 지나서 환불을 못해준다는 것이었지요. 본인들이 담당부서 연결을 못시켜준건 생각지도 않고 소비자가 늦게 환불을 요구한것만 가지고 안된다고 하는것이 말이 됩니까?...어머님께서는 물건도 보냈고, 얼굴에 트러블생겨 사용도 못했으니 카드 취소해달라고 요구하셨지요.카드취소를 계속미루자 다시 통화해 취소를 요구하자 문자메시지로 카드취소를 해주겠다는 답변을 받을수 있었습니다(8월 28일).. 그렇게 취소 해주는가 보다 했지만, 지금까지 취소는 이루어 지지 않고 있습니다...


어찌 동안크림쪽에서 취소를 해준다고 해놓고 안해주고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옆에서 지켜보는 이로서 황당할 뿐입니다.. 적지 않은 돈으로 피부에 좋다고 구매하신건데, 효과라도 있으면 상관없을 것을, 얼굴에 트러블까지 생기고 , 환불도 못받고,, 


도와주시기 바랍니다......10월달로 3개월 결제한 카드대금이 모두 빠져나간 상태입니다...


소비자고발신문에서 환불 좀 도와주세요..(저희 어머님 이것때문에 너무너무 속상해 하십니다...) 


 

2012-11-02 11:12: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