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가입여부 알수없는 사이트에서 매달 16500원씩 자동결제 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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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on 2012-10-23 16:19:37  |   icon 조회: 158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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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일확인을 하니 모르는 업체로 부터 16500원씩 석달 청구되어 자동으로 인출이 되고 있었음

10월것은 취소 9월 것은 환불을 해주겠다며 계좌를 불러달라고 하여 불러줬는데

2틀이후에 입금을 시켜준다고함. 9월달것은 환불을 해줄 수 없는 부분이라며 딱 잘라이야기함

또한 결제가 된다는 부분과 자동결제로 자동연장된다는 부분의 안내 문자를 보냈다고 하나 전혀 받아본적이 없어서 석달째 청구되고 있던 부분을 전혀 모르고 있었으며 해당업체에 가입여부조차도 전혀모르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그쪽에서 주장한 8월9일 문자승인내역을 확인하니 수신된 문자없었으며 그렇기에 지금까지 사이트에 가입여부 조차 알고 있지 못했으며 신고를 한다고 하니 신고를 해도 소용없다면서 더 당당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바빠서 휴대폰 사용내역을 상세하게 보지 않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더더욱 피해가 클것이라 예상되면 저와같은 사람이 너무 많음을 인터넷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8월에는 게보린이란 상호로 지금은 니킥이라는 상호로 게임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 싸이트조차 본적없는 데 어처구니없을따름입니다. 도와주세요

2012-10-23 16:1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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