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미진미용가구 전동의자 고발합니다
icon 희동이2
icon 2012-10-23 14:17:06  |   icon 조회: 14174
첨부파일 : -

2012년 6월 26일에 미진미용가구에서 전동의자 3대(1대당,550000원)와


전동짹1대(310000원)를 구입했습니다.


미용실 오픈이 6월29일이라 인테리어 마무리작업으로 밖에있었는데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전화만받고 설치를 다했으니 금액을 붙여달라고하여


별문제가 없이 설치되었냐고 하니 “당연하죠,문제있음 언제든연락하십시오”


라고 하여 금액을 송금시켜드렸습니다.


그러고 별 확인작업없이 오픈을하여 영업을하는데, 의자 고정위치가 이상해서


체크를하는중에 설치하고간 의자중 한 대가 중심점을 벗어나서 고정되어있는


것을 발견하고는 전화를 해서 말씀을드렸더니 그거는 자기들이 잘못한게 아니라


인테리어 문제라고만하고 그때부터 전화를 아예안받고 피했습니다.


그 후로 아무리 연락을취해보려해도 연락이되지않았습니다.


그러다 통화연결이 되면 알아서 하란 배째란식이였습니다.


그래서 어쩔수없이 인테리어 사장님이알고계시는 화신미용가구에 부탁해주셔서


화신미용가구실장님이 나오셔서 그일을 대신 처리해주고가셨습니다.


그렇게 한 대를 고쳐주시고가셨는데,


몇일뒤에 모든의자가 중심점에서 벗어나있고 한 대는 아예고장이 난걸 알고 다시한번 미진가구로연락을하니 큰 껀이 해결되서그런지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러고는 지금일은 자기들이 해결해준다고 온다더군요.


그래서 기다렸는데 약속한 날짜 시간을 여러번어겨서 화는 화대로 나있는 상황이라


그때부턴 신랑이대신 연락하게됐습니다.


그러고 신랑이랑 약속을잡고 영업을하는집이니 손님들 오기전시간 오전중으로 해결해주기로하고는 오후 바쁜시간대 4~5시쯤와서는 온갖소음과 영업을 할 수도 없게끔 작업을했습니다. 그래서 다행히 손님이 몇분계시지않아서 양해를 구하고 작업을 할수있드록 까지해드렸는데 전문가라는 사람들이 두명이나 와서는 자기가 판 물건임에도 불구하고 고치지를 못하는것입니다.


되려 큰소리로 윽박까지지르면서 어디가 도대체 이상하다는거냐며 저희에게 덮어씌우기 까지 하더군요, 그걸지켜보시던 중년여성손님도 어이가없으셨는지 오셔서 저희가 보는 눈엔 다보이는데 사장님만 그게 안보이신다면 이상한거 아니냐며 편을들어주자 그때서야 부품이 문제라며 공장쪽으로 연락해서 부품을 다시 내려받고는 고쳐주겠다고 하셨고 한 대 고장난것은 새 물건으로 교체를 해주겠다고하셨습니다.


그러고는 몇일뒤 고장난 한 대에대한 물건을 교체하러 와서는 한 대는 새걸로 교체해주셨고


다른 의자들은 또 다시 원점으로..... 또 영업하는 시간에 오만가지 도구들을 다써가면서 뚫고 부스고 끼워맞춰서 눈에 거슬리지않게끔만 고쳐주시고는 이게 최선이라며 부탁하시길래


좋은게 좋은거라 쓰기에만 불편하지않으면 된다는 생각에 알겠다고 이렇게 쓰겠다고했다.


그러고 고장난 전동에 대해서는 이건 고장이맞다고 새걸로 교체를 해주셨기에 믿고 썼습니다. 그런데 또 몇일이 지나지않아 새걸로 교체한 제품은 물론 다른 한 대 총2대가 똑같은


이유로 인한 고장이 또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또 전화를 하니 회피만 하시고 자꾸 피하기만하셨습니다.


손님이 앉아있을때 불쾌함을 느낄정도의 문제였는데 어떻게 그물건을 쓸수있겠습니까?


그래서 고장난 그 두 대는 아예 쓰지도 못하고 불편을 심하게 겪을수밖에없었습니다.


해결이 빨리되어야 사용을 하던지 어떤지 할텐데 연락을 자꾸 피하기만하니


짜증만나고 화만나고 해결할 수 있는방법이없었습니다.


그러다 이런저런 통화 끝에 자신 또 한 공장에 알아보고 연락을 준다는것이였습니다.


그러고는 전화번호 하나를 가르쳐주셨습니다.


월드자키라는 공장 대표전화번호라고했습니다.


자기가 해결해줄수있는 문제라며 공장쪽에서 해결해줄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러고 가르쳐준전화번호로 전화를 거니 공장대표라고 하며 해결을 해주겠다고 하시더군요.


저희는 장사를 해야하는 가게인데 이런저런 문제로 자꼬 소음을내며 공사를 하면


손님들이 얼마나 불쾌해 하겠습니까?


그래서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이렇게 장사에 지장을 받을바에는 다른 물건으로 교체를 하려구요.


그랬더니 환불은 또 자기랑 관련없다며 미진가구사장이랑 해결해야되는 부분이라고떠넘기더군요. 그래서 다시 미진가구에 전화해서 월드자키에서는 이렇게 얘기를 하더라고


말하니 그럼 이번한번만 더 AS를 받아서 써보라고 공장쪽에서도 직접 나와서 고쳐주신다고하니 한번만 믿고 써보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저희가 그럼 다음에 이와같은 똑같은 문제발생으로인해서 고장이났을때 그땐 또 어떻하실꺼냐고 하니 책임을 지고 다른제품교체또는 환불을 해준다고 믿어달라고하셨습니다.


지금까지 약속해서 한번도 지킨적이없는데 어떻게 믿겠냐고 저희가 각서라도 써달라고하니


알겠다고 각서 작성을 해놓기로 했습니다.AS건해결하러 올때 싸인을해주겠다고.


그러고 다시 공장측이랑 연락을하니 대구로 올 건이있어서 직접와서 고쳐주겠다고 하였습니다. 날짜약속을했는데 공장에서 조차도 시간약속을 어겼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하니 차일피일하며 계속그러더군요,


그러면서 AS하러 가기로한 공장기사전화라면서 전화번호를 저희신랑에게 가르쳐줬습니다.


그래서 신랑이 전화를해서 왜 AS시간을 안지켜주시냐면서 말하니 스케줄이 밀려있다면서


스케줄 비는시간에 오신다는겁니다.


저희로선 화가 안날수가없었죠 그래서 신랑이 화를 내면서 통화를 하고는 다음날 오기로했다고하더라구요.


다음날(10월12일)이 돼서 기사님이 오셨습니다,


그런데 공장쪽 전문기사가아닌 화신미용가구 실장님이 오신겁니다.


너무 황당해서 왜 실장님이오셨냐 공장측 기사가 직접오기로했었다고 하니 공장측이


화신실장님께로 미진가구사장이 해결못하는 문제가 있는데 거래처사장입장으로


화신실장님께 대신좀가서 고쳐주라고 부탁을했다는겁니다.


미진가구랑 공장은 이리저리피해가면서 저희에게 계속 거짓말로만 통화를했던겁니다.


너무 황당한일이 아닐수없었습니다.


실장님조차도 전날 통화하면서 신랑이랑 목소리높히면서 통화했던걸 불쾌해하셨고


저희는 실장님이 오시는지모르로 공장측사람인지만 알고 통화를했던거라고 사과 까지했습니다. 저희가 왜 이런 경우를 당해하는지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그러고는 그실장님이 오셔서 손을봐주고 가셨습니다.


AS하는 같이들어오기로한 미진가구사장은 오시지도않았구요.


그래서 전화를하니 내일내일 하는것이 12일부터 지금23일인 현재 까지 오지않고계신겁니다. AS가 끝나고 해결은 잘된듯해서 이틀뒤에 다른 물품이있어서 원만히해결됐단 뜻에서


다른물건을 재 구매를 하고자했었습니다. 그래서 각서도 써줄겸 주문했던 물건을 가지고 다음날 오시기로 하셨는데 또 안오셨고 그래서 다시 전화를 하니 17일에 물건이 들어오기로했다면서 18일에 꼭들어오시겠다고 약속까지했습니다.


그래서 또 한번 믿어보기로했구요.


그런데 18일에 또 오시지않았구요,


다시 또 전화를 드렸고 22일 월요일엔 무슨일이있어도 들어오시겠다고하셔서


또 한번 믿었습니다.


그런데 또 오시지않았습니다.


그래서 영업마치고 10시가쫌 넘어 신랑이 전화를했습니다.


왜 또 약속어기고 안오셨냐고 그러니 너무 화가 나게도 비도 오고 몸도 않좋은거같아서,,,


낼 들어가겠다는 말을 또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신랑이 일단 알겠고 그리고 내일오시면 또 해결해야될문제가있으니 아시고 들어오시라고했다. 그러니 그게 뭔지 말안해주면 안들어오겠다는 것이였습니다.


그래서 신랑이 전동 다시 고장난건 어떻게 설명할꺼냐고 하니 알아서 하라는둥 이런문제로 시끄럽게 다투면서 통화하는 과정에서 이정로고 까지 믿고 기다려줬는데도 이러니 저희로선


고발을 하겠다고하니 하고싶은데로하라며 전화를 끈더니 다신 받지않는것입니다.


그러고 다음날 아침인 23일 오전에 출근을하여 가게에도착해서 제가 전화를 했습니다.


어떤이유로인지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받자마자 어제 사장 그거 술쳐먹었냐며 전화와서 왜 지랄떠냐며 다짜고짜 욕을하시는거였습니다. 그래서 저도 너무 황당하고 어이가없어서 누가 술을 먹고 누가 지랄을 한거냐며 왜 애초에 최소한의예의는커녕 사소한 약속을 다 어기는거냐고 하자


전화하지말라며 신고를 하든 고발을 하든 난 아무것도 못해주니까 알아서 하라는 식이였습니다 그러고는 전화를 또 그냥 끈어버렸습니다.


상호:미진미용가구


주소:대구 달성군 하빈면 현내리 871


대표:손병익


등록번호:514-14-38394


전화:053-581-9913


휴대폰:010-3517-0660

2012-10-23 14:17: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