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8월 19일 날 갤럭시S3 를 개통하여 지금까지 사용해온 사용자 입니다.
유플러스용 엘티이 마블화이트 제품 인데요,
8월 30일 첫 제품 교품-유격현상
9월13일 두번째 제품 교품-WIFI 신호약화/화면이상
9월16일 3번째 교품-화면 떨림현상
그리고 현재사용하는 제품은 네번째 제품입니다.
지금 제품에는 크나큰 문제가 있습니다.
화면에 가로줄로 '떨리는 증상이 있습니다. 충전기 사용시에는 더 심하구요
평상시에 조금만 사용해도 그런증상이 나타나 첫방문을 하니
문제가 아니라며 돌려보냈고 두번재에는 디스플레이 전체를 교환했습니다.
그리고 개천절 바로 전날에는 배터리커버 깨짐 현상으로 배터리커버 교환을 했구요
오늘 낮 한번더 방문을 하여 동영상을 보여드리니 문제점이 맞다고 하시며
15분동안 점검을 하시더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다시한번 했다고 하시며 저에게 건네주
셨는데 역시 같은 문제가 지금발생하고 있구요. 기사님은 자신의 눈앞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환불을 해주겠다고 합니다.
어디 불량품이 자신의 눈앞에서 보여야만 불량품이라고 합니까.
저는 불량품을 불량품이라고 했을뿐인데 학생이라고 무시하며 대응하는 모습에 정말 실망했습니다.
저는 어서빨리 이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도와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