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현대해상 너무하네요
icon nh0507
icon 2011-04-08 15:50:48  |   icon 조회: 34235
첨부파일 : -

 

 

 

현대해상에 20년만기 환급 보험을 든 사람입니다.

상품설명을 제대로 듣고 가입하여 오늘 메일이 왔길래 확인해보니 제가 들은 내용과 전혀 다른 상품으로 가입되어 있더군요.

저는 분명히 20년 만기 환급형이라고 들었는데 80세 만기로 되어있었습니다. 어이가 없어서 전화를 걸었더니 80세가 되면 장수를 축하하는 의미로 돈을 주는 상품이라고 하더군요. 제가 80년 살았다고 축하받기 위해 보험 드는 정신빠진 사람도 아니고 보험사 여기저기 다 알아보고 그나마 믿을만하겠다 싶어서 가입하고 돈을 부은건데 이게 무슨 헛소리인지 당최 알 수가 없었습니다. 일단 알았다고 전화를 끊고나서 잠시 후 정명희라는 상담원이 전화를 걸었더군요. 처음 상담원에게 했던 이야기를 그대로 했는데 이 두번째 상담원도 똑같은 이야기만 몇번씩 반복하고 말이 너무 빨라서 알아듣기가 어려워서 다시 한번 말씀해주시겠냐고 했다가 그것도 좀 미안한 것 같아 그냥 네, 네 하고 들었습니다. 저는 소개받은 상품과 전혀 다른 심지어, 저에게 필요하지도 않은 상품이 가입되어 있는 상황에 너무 화가나고 어이없는데 상담원은 이야기 중간에 웃더군요. 지금 전화통화하고 있는 상황이 어떤 상황인지 판단도 못하는 사람을 상담원이라고 앉혀놓은건가 싶어서 지금 웃으신거냐고 화를 냈더니 아닙니다라는 말만 또 반복하더군요.

도저히 이야기가 안되겠다 싶어서 다른 사람을 바꿔달라, 더 높은 사람이랑 직접 이야기하는게 낫겠다고 했더니 사무실내선으로 전화를 빙빙 돌려서 저만 똑같은 이야기를 몇시간동안 여러사람에게 몇번씩 반복해야 했습니다. 나중에는 장현호라는 팀장이 받았는데 제가 과장이나 부장 되시는 분은 없느냐 했더니 자기가 과장이라고 말을 바꾸더군요.

상품도 사기당한 마당에 직원들이라는 사람들은 기계인지 사람인지 똑같은 말만 몇번씩 하고, 결국에는 사람 하나 순식간에 바보로 만들다니 정말 현대해상 대단한 것 같습니다. 덕분에 하루종일 불쾌한 기분으로 지낼 수 있었습니다.

현대해상 정말 답답하고 황당한 회사네요.

 

 

 

 

 


 

2011-04-08 15:50: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